Benefit/뉴스룸 2017.06.01 09:35

롯데카드, ‘삼성페이 롯데카드’ 출시 이벤트 실시

롯데카드, ‘삼성페이 롯데카드’ 출시 이벤트 실시


삼성페이 롯데카드로 롯데 쇼핑하면

최대 6만원 캐시백



롯데카드(대표이사 김창권)는 삼성페이를 통해 모바일 카드를 발급받고, 결제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페이 롯데카드’를 최근 출시하였으며, 캐시백 이벤트를 6월 1일부터 실시합니다.

 

삼성페이 롯데카드는 삼성페이 앱을 통해 발급받을 수 있는 실물없는 모바일 앱카드이며, 삼성페이 전용 특화카드입니다. 지난 달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의 10%, 70만원 이상이면 2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월 할인 한도는 각각 8천원, 1만 4천원입니다.

 

또한, L.POINT 외식업종 제휴사 (롯데리아ㆍ엔제리너스ㆍTGIFㆍ나뚜루 크리스피크림도넛ㆍ보네스뻬)에서 해당 카드 이용 시 지난달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10%(월 8천원 한도), 70만원 이상이면 20%(월 1만 4천원 한도) 청구할인 혜택도 추가로 제공합니다.

 

롯데카드는 이 카드로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롯데마트(온/오프라인) 또는 롯데닷컴에서 1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캐시백/ 세븐일레븐 또는 엔제리너스에서 2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을 각각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해당 이벤트는 중복참여가 가능하여, 1인당 최대 6만원까지 캐시백 받을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최근 고객들은 결제 시 간소화된 절차와 편리함을 추구하여, 간편결제 서비스인 삼성페이의 사용이 확산되고 있다”며, “롯데카드만이 제공할 수 있는 혜택과 편의성을 담은 삼성페이 롯데카드는 삼성페이 이용자에게 매력적인 상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롯데카드
더 많은 Life Square 글 보기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 주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