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트렌드 2017.07.05 17:37

7월 이슈키워드: 한강 야외수영장 / 스테이테인먼트 / 고속도로 개통 / 서태지X방탄소년단



잠시 더위를 가시게 해주었던 비는 그치고, 다시 피부가 따가울 정도로 더운 날씨가 연일 계속되는 요즘! Life Square가 여러분의 더위를 가시게 해줄 시원한 소식들을 모아보았습니다. 이 달에 주목해야 할 키워드는 어떤 것이 있는지 Life Square와 함께 알아볼까요? 



한강 야외수영장


[=====서식:파란색스프라이트라인=====]


무더위가 기세를 더해가는 요즘, 가까운 곳에서 시원한 휴가를 즐겨보고 싶다면 '한강 야외 수영장'을 방문해보세요! 광나루, 뚝섬, 잠실, 망원, 여의도, 잠원 수영장과 난지, 양화 물놀이장이 8월 27일까지 시민들에게 도심 속 시원한 피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서울시 공식 페이스북


한강 야외수영장은 가까운 접근성과 더불어, 수영장의 경우 성인 5천원, 청소년 4천원, 어린이 3천원. 물놀이장의 경우 각각 3천원, 2천원, 1천원으로 입장료까지 저렴해 매년 시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올해는 대중교통으로 방문하기 어려웠던 여의나루, 잠실 수영장이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잠원, 광나루 수영장은 수조바닥을 타일로 변경하는 등 더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와 시설로 시민들의 시원한 여름을 돕고 있답니다. ^^


또한 수영장에는 매점, 샤워시설, 탈의실 등 기본적인 시설이 갖추어져 있어 더욱 편리한 물놀이가 가능한데요. 다만 그늘막 텐트, 돗자리, 여벌의 옷, 샤워도구, 수영도구 등의 준비물은 개인적으로 준비해야 합니다. 특히 수영모를 쓰지 않을 경우 입장이 불가할 수 있으니 꼭 수영모를 챙겨주세요!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매일 운영되는 한강 야외수영장! 시원한 물놀이가 생각난다면 언제든 한강 야외수영장에서 더위를 날려보시기 바랍니다~



스테이테인먼트


[=====서식:파란색스프라이트라인=====]


호텔에서 바캉스를 보내는 '호캉스'에 이어, 호텔 안에서 다양한 서비스와 액티비티를 즐기는 '스테이테인먼트'가 새로운 휴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요가부터 레고까지! Life Square가 스테이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이색 호텔패키지를 소개해 드립니다!


▲이미지 출처: 롯데 시그니엘 호텔 홈페이지


먼저 '호텔 놀이'의 성지로 떠오르고 있는 롯데 시그니엘 서울은 롯데월드타워 118층에서 서울 시내를 전망으로 요가를 즐길 수 있는 '시그니엘 선라이즈 요가'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많은 셀러브리티들을 직접 지도한 '린다코어요가'의 린다 대표와 함께, 서울 가장 높은 곳에서 일출을 감상하며 지친 몸과 마음을 다스리는 새로운 경험을 만끽해보실 수 있을 거예요. 


달빛 아래에서 수영을 즐기는 로맨틱한 휴가를 꿈꿔왔다면, 서울 신라호텔의 ‘원스 인 어 문라이트’ 패키지를 이용해보세요. 서울 신라호텔의 야외 풀 '어번 아일랜드'를 저녁 8시부터 자정까지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답니다. 수영을 즐긴 후에는 보온 매트가 준비된 선 베드에 누워 서울의 밤 하늘을 감상하는 낭만을 누려보세요~!


그랜드 하얏트 인천의 '브릭월드: 크리에이터'는 아이와 함께 스테이테인먼트를 누릴 수 있는 패키지인데요. 160평의 넓은 '브릭 존'에서 아이에게 레고 에듀케이션 선생님과 함께 자신만의 세상을 창조해보는 기쁨을 선물할 수 있답니다. ^^ 


올 여름, 호텔의 이색 패키지와 함께 럭셔리한 스테이테인먼트를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고속도로 개통


[=====서식:파란색스프라이트라인=====]


2017년에는 7개 고속도로와 48개 국도가 개통되는 등 고속도로 역사에 새로운 획을 긋는 해이기도 한데요. 특히 많은 기대 속에 최근 개통된 '구리포천고속도로' '동서고속도로', '상주영천고속도로'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먼저, 구리에서 포천까지 연결된 민자도로, ‘구리포천고속도로’는 수도권 동북부 지역의 교통체증을 개선해 줄 고속도로입니다. 이전에는 구리시청에서 포천시청까지 이동하는 데 1시간 반 가량 소요되었다면, 이제는 기존의 상습 정체 구간을 거치지 않고 약 30분이면 도착이 가능하지요. ^^ 또한 서울 중랑구, 강동구 등의 지역과도 연결되어 있어, 꽉 막힌 길 때문에 답답해했던 통근족들의 걱정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또한 올 여름, 동해안으로 휴가를 떠나는 피서객들은 ‘동서고속도로’ 덕에 조금 더 빠른 이동이 가능해졌는데요. ‘서울양양고속도로’라고도 불리는 이 고속도로는 서울에서 양양까지의 차량 운행시간을 3시간에서 1시간 반으로 대폭 줄여주고 있지요. ^^ 특히 동서고속도로의 새로운 국내 최장도로 터널이자 백두대간을 가로지르는 ‘인제터널’을 지나면 수도권에서 설악산, 낙산사 등 강원도의 대표 관광지에 곧바로 도착할 수 있답니다. 


뿐만 아니라 ‘상주영천고속도로’의 개통으로 ‘서울, 대전, 대구, 부산’이라는 고정관념이 깨지게 되는 등, 새롭게 뚫린 길 덕에 다양한 변화가 일고 있는데요. 여기에 2018년 경부고속도로 개량이 완료되면 서울에서 부산까지 세 시간 밖에 걸리지 않는다고 하니, 곧 전국 1일권에서 전국 ‘한나절’권이 될 날을 기대해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서태지X방탄소년단


[=====서식:파란색스프라이트라인=====]


9월 2일, 서태지 데뷔 25주년 콘서트 '롯데카드 무브: 사운드트랙 vol.2 <서태지25>'의 화려한 막이 열립니다. 롯데카드 무브: 사운드트랙 vol.2 <서태지25>는 서태지와 그의 팬들에게 기념비적인 콘서트인 만큼 웅장한 사운드와 거대한 스케일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인데요. 가장 기대되는 무대 중 하나인 ‘콜라보 무대’의 첫 번째 주자가 '방탄소년단'으로 밝혀져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방탄소년단은 지난 5월 빌보드 뮤직 어워드 수상에 이어, 타임지 선정 '인터넷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25인'에 꼽히기도 하는 등 세계가 인정하는 아티스트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이런 그들이 오로지 롯데카드 무브: 사운드트랙 vol.2 <서태지25> 무대를 위해 '태지보이스'로 뭉친다는 소식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것이지요. 가요계 레전드 서태지와 떠오르는 차세대 아이콘 방탄소년단의 콜라보! 정말 기대되지 않나요~? ^^


무대에 앞서 ‘서태지 리메이크 프로젝트 <타임: 트래블러>’를 통해 발표된 방탄소년단의 ‘컴백홈’이 강렬한 사운드와 인상적인 후렴구로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데요. 방탄소년단을 선두로 서태지와 콜라보를 이룰 뮤지션들이 차례로 밝혀질 예정이며, 서태지와 후배 뮤지션의 콜라보 무대는 오직 롯데카드 무브: 사운드트랙 vol.2 <서태지 25>에서만 만나실 수 있습니다. 


대중음악사에 길이 남을 현장을 목격할 수 있는 단 한번의 기회, 롯데카드와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롯데카드 무브: 사운드트랙 vol.2 <서태지 25>


일시: 2017년 9월 2일

장소: 잠실종합운동장

관람등급: 만 7세 이상

관람시간: 240분



Life Square가 소개한 7월의 이슈키워드, 재미있게 보셨나요?

여러분에게도 한 여름 무더위를 가시게 해줄 시원한 일들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롯데카드
더 많은 Life Square 글 보기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 주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