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efit/뉴스룸 2017.08.01 09:54

롯데카드 올마이쇼핑몰, H&B 전문몰로 새 단장

롯데카드 올마이쇼핑몰, H&B 전문몰로 새 단장

새 단장 이벤트로 롯데카드 결제 시 10% 청구할인(8/1~9/30)



롯데카드(대표이사 김창권)는 8월 1일 종합 인터넷 쇼핑몰 ‘롯데 올마이쇼핑몰(Lotte All My Shopping Mall)’을 H&B(Health & Beauty) 할인 전문몰로 새 단장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롯데 올마이쇼핑몰(http://shop.lottecard.co.kr)은 롯데카드의 직영 쇼핑몰로 2015년 11월 종합 온라인 쇼핑몰로 오픈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주 이용 층인 30~50대 여성회원들의 소비패턴과 니즈를 반영한 것으로, 화장품과 건강 관련 할인 전문몰로 특화해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습니다. 또 꾸준히 이용이 많은 생활가전, 모바일쿠폰, 국민행복바우처, 생필품 정기배송 서비스 등은 그대로 제공합니다.

 

새 단장 이벤트로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롯데카드 결제금액의 10%를 최대 20만원까지 청구할인 해줍니다. (단, e-쿠폰/정기배송, 기프트카드/법인/국민행복카드 제외됩니다.) 또 행사 기간 중 ‘올마이이딜’ 특집전을 열고 여름 바캉스 용품, 초특가/노마진 상품 등 알뜰한 쇼핑 기회도 제공합니다.

 

롯데 올마이쇼핑몰은 롯데카드 회원이면 누구나 롯데카드 홈페이지 가입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 및 L.POINT로 결제할 수 있으며, 카드 결제금액의 0.5%를 L.POINT로 적립해주고, 5만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합니다.

 

롯데카드 박두환 마케팅본부장은 “현재의 자신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욜로(YOLO) 트렌드처럼 외모와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상품 구색과 서비스 적용의 유연함을 강점으로, 선택과 집중을 통해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는 등 차별화된 온라인 커머스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롯데카드
더 많은 Life Square 글 보기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 주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