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V 2017.09.14 14:30

롯데카드 무브 : 사운드트랙 vol.2 <서태지 25> 리뷰



서태지의 25년 음악사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었던 ‘롯데카드 무브 : 사운드트랙 vol.2 <서태지 25>’. 그날의 주인공은 서태지, 그리고 같은 추억을 공유해온 3만 5천명 모두였습니다. 서태지와 함께한 뜨거웠던 시간 여행 속으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서태지 25> 현장에서 만난 롯데카드 핸드페이 체험 이벤트


[=====서식:보라색라인=====]



서태지의 25주년을 축하하듯 맑은 날씨를 자랑했던 2017년 9월 2일. 콘서트를 앞둔 잠실종합운동장은 이른 시간부터 전 세계에서 모인 서태지 팬들로 활기를 띠고 있었습니다. 설렘 가득한 현장에서도 특히 눈에 띄는 부스가 있었으니, 바로 롯데카드 핸드페이 존이었지요. ^^ 푸짐한 경품이 기다리고 있다는 소식에 많은 팬 여러분이 이벤트에 참여해주셨어요. 

 


먼저 ‘놀라운 핸드페이 자판기’ 이벤트는 핸드페이의 간편함을 직접 느껴볼 수 있는 체험 이벤트로 진행되었습니다. 친절한 가이드의 안내에 따라 화면의 START 버튼을 터치하고, 설치된 기기에 손바닥을 올리면 참여 완료! 로카랩 피규어, 핸디 망원경, 도넛, 치킨세트까지! 자판기에서 푸짐한 선물들이 쏟아져 나왔답니다. ^^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팬분들은 서로 어떤 선물을 받았는지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워하는 모습이었어요. 

 


핸드페이 자판기 이벤트 옆에서 진행된 ‘핸드페이 등록 이벤트’에는 더 긴 줄이 이어졌는데요. 바로 로카랩 피규어 세트와 타월, 뱃지, 모자 등 <서태지 25>의 MD상품을 받을 수 있었기 때문이죠~! ^^


핸드페이는 등록 절차 역시 매우 간단한데요. 롯데카드 회원이라면 신분증과 본인 명의의 휴대폰만으로 핸드페이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기기 위에 손을 올리고 정맥정보 스캔이 완료되면 핸드페이로 간편한 결제 라이프를 누리실 수 있어요~!

 


이벤트에 참여한 팬분들은 약 1분만에 핸드페이 등록을 끝내고 귀여운 로카랩 피규어와 <서태지 25> MD상품이 랜덤으로 증정되는 스크래치 카드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Life Square는 <서태지 25> 타월을 득템! 핸드페이 이벤트 부스에서 받은 MD상품으로 ‘덕심’을 충전할 수 있었어요. ^^



‘서태지 매니아’들과의 만남

 

[=====서식:보라색라인=====]



잠실종합운동장에서는 Life Square팀만큼 공연에 대한 설렘으로 가득 찬 수많은 팬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오랜만에 뭉친 친구들부터 남편과 아이들을 데려온 왕년의 소녀팬들까지, 모두 추억을 한아름 안고 콘서트장을 찾아주셨지요. 특히 자신만의 '스웨그'가 넘치는 모습을 보고 있자니 역시 ‘서태지 매니아’ 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답니다. ^^ 

 


콘서트를 기다리는 동안 롯데카드가 준비한 포토월에서 멋진 포즈로 사진을 남기고, 이벤트를 위해 노란 비행기를 접는 등 서태지 매니아들은 무대를 기다리는 시간마저도 즐길 줄 아는 진정한 팬이었습니다. Life Square도 이렇게 멋진 팬분들과 공연을 함께 관람할 수 있어 무척이나 행복했어요. ^^



사운드트랙 vol.2 <서태지 25>


[=====서식:보라색라인=====]



여섯시, 3만 5천여 관객들이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을 가득 메우자 <서태지 25>의 오프닝 공연이 시작되었습니다. 오프닝 무대의 첫 번째 게스트는 바로 국카스텐! 국카스텐의 보컬인 하현우 역시 오랜 서태지의 팬이라 밝히며 ‘변신’, ‘Pulse’, ‘도둑’ 등의 대표곡으로 열정적인 무대를 펼쳤는데요. 특히 끝 곡으로 복면가왕의 레전드 무대로 꼽히는 ‘하여가’를 불러 공연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어 놓았지요. 이어 어반자카파가 등장해 감미로운 목소리로 ‘목요일 밤’, ‘너를 사랑하지 않아’, ‘그 날에 우리’를 선보이며 곧 시작될 콘서트에 설렘을 더해주었답니다.



일곱시 이십분,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사운드트랙 vol.2 <서태지 25>의 막이 올랐습니다. 화려한 불꽃과 함께 ‘내 모든 것’을 부르며 우리 앞에 나타난 서태지는 그를 그리워하던 팬들의 갈증을 단번에 해소시켜주었지요. ^^

 


서태지는 ‘타임 트래블러’가 되어 서태지와 아이들이 데뷔한 1992년 3월 23일로 우리를 이끌었습니다. 방탄소년단과 새로운 ‘태지 보이스’를 꾸린 서태지는 ‘난 알아요’로 시작해 ‘이 밤이 깊어가지만’, ‘하여가’, ‘컴백홈’ 등 총 8곡의 무대를 완벽히 재현해냈지요. 그때 그 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의상은 물론 변함없는 가창력과 춤 실력은 팬들을 환호케했고, 태지보이스를 완벽 재연한 방탄소년단의 활약에 관객들은 더욱 열광적으로 반응했습니다. 어디서도 볼 수 없을 이 두 최고의 아티스트가 만들어낸 특급 콜라보레이션 스테이지는 롯데카드 무브 사운드트랙이었기에 가능한 일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교실이데아’를 부를 때는 대형 스크린에 가사를 띄워 ‘떼창’을 유도하기도 했는데요. 팬들은 목청을 높여 ‘됐어’를 외치며 콘서트의 열기에 젖어갔지요. 또한 높은 고음이 계속해서 이어지는 ‘필승’을 기타 연주와 함께 완벽히 소화해내며 ‘역시 서태지’라는 감탄사를 이끌기도 했습니다. ^^

 


4집을 끝으로 잠시 우리의 곁을 떠났던 서태지. 서태지와 아이들 4집에 수록되어 있던 ‘Good Bye’는 서태지가 팬들에게 안녕을 고했던 곡으로, 그동안 한 번도 팬들 앞에서 부르지 못했던 노래였다고 하는데요. 이번 콘서트에서 서태지는 자신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고맙고 미안한 마음을 담아 Good Bye를 라이브로 선보였습니다. 팬들은 휴대폰 불빛을 밝히며 이에 보답했지요. 3만 5천개의 불빛들은 은하수와 같은 장관을 이뤘으며, 서태지는 감회에 젖은 듯 한참 동안 관객석을 바라보며 노래를 불렀답니다.



이어서 서태지의 첫 솔로 앨범에 수록된 'Take one', 'Take two'와 그의 본격적인 귀환을 알린 6집의 ‘울트라맨이야’가 울려 퍼지자 관객석은 순식간에 열광의 도가니로 변했습니다. 강렬한 사운드와 샤우팅이 인상적인 ‘오렌지’, ‘인터넷 전쟁’은 콘서트의 분위기를 절정으로 끌어올렸지요. 



6집의 무대들이 강렬했다면 7집과 8집의 무대들은 아름답게 펼쳐졌습니다. '로보트''제로(Zero)', 'T’ik T’ak', '모아이' 등 모던 록 장르의 노래들이 대규모 오케스트라와 만나 웅장한 사운드로 연주되었지요. 밴드와 오케스트라 라이브 연주는 물론, VCR을 활용한 환상적인 무대연출은 노래와 어우러져 낭만을 더해주었답니다. 


특히 심포니 버전으로 공연된 ‘모아이’의 무대에는 노을녘 바다, 오로라 등의 풍경이 등장하여 곡의 신비한 분위기를 완연히 느낄 수 있었지요. 



9집에 수록된 ‘소격동’ ‘크리스말로윈’까지 끝으로 서태지와 팬들은 음악으로 하나 되어 지난 25년간을 추억해볼 수 있었습니다. 서태지는 여기서 그치지 않고 ‘시대유감’, ‘10월 4일’, ‘난 알아요 심포니 버전’ 등을 부르며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주었지요. 콘서트의 끝을 알리는 ‘마지막 축제’가 시작되자 팬들은 고이 접어두었던 노란 비행기를 날리며 서태지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표현했답니다. 

 


끝으로 서태지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우리들의 추억’을 선보이며 팬들에게 또 한번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습니다. 25년, 긴 시간 동안 같은 추억을 공유해온 서태지와 팬들. 앞으로 더 많은 추억을 쌓아가기를 바라봅니다.  


다녀오신 분들 모두 즐거우셨나요~? 

다음 롯데카드 MOOV 무브 : 사운드트랙의 주인공은 과연 누가 될지, 매해 계속될 특별한 무대를 기대해주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롯데카드
더 많은 Life Square 글 보기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 주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노란비행기 2017.09.21 10:1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콘서트 진짜 재밌었어요!ㅎㅎ 제발 앨범 좀 내주길....

    • 롯데카드 2017.09.21 10: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노란비행기님! 롯데카드 무브 : 사운드트랙 vol.2 <서태지 25>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셨나요? ^^ 앞으로 펼쳐질 롯데카드 무브 : 사운드트랙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