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캠페인 2017.09.20 10:00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린 롯데카드 브랜드데이 생생 후기!


‘롯데 자이언츠’를 외치며 모두 하나가 되었던 그날, 롯데카드도 자이언츠 팬들과 함께였습니다. 자이언츠 우승을 기원하며 뜨거운 응원 이벤트를 펼친 ‘롯데카드 브랜드데이’ 현장을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자이언트 팬들을 맞이한 롯데카드 브랜드데이 이벤트


[=====서식:빨간색라인=====]


2017년 9월 17일 일요일, 가을 야구의 초대장이 걸린 롯데 자이언츠와 SK 와이번스의 경기가 펼쳐진 날이었습니다. 태풍의 영향으로 흐린 하늘이 사직 야구장을 뒤덮고 있었지만,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응원을 위해 많은 자이언츠 팬들이 사직구장을 찾아주었지요. 



이날 롯데카드는 자이언츠의 우승을 기원하고, 야구장을 찾아준 팬들의 사기를 북돋아주기 위해 ‘롯데카드 브랜드데이’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경기가 열리기 두 시간 전인 12시부터 사직 야구장 중앙광장에서 이벤트 부스를 열고 팬들을 맞이했답니다. 



먼저, 로카랩 친구들이 직접 나선 SNS 이벤트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롯데카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하면 로카랩 피규어 하나를, 중앙광장에 설치된 롯데카드 포토월에서 인증샷을 남기고 #롯데카드, #롯데자이언츠, #응원한데이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로카랩 피규어 세트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였지요. 



로카랩 캐릭터와 함께 포토월에서 인증샷도 남기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이벤트로, 야구장을 찾은 꼬마 숙녀부터 예쁜 커플까지 많은 분들이 참여하셨답니다. ^^ 이벤트에 참여한 분들 모두 롯데카드 그리고 로카랩 친구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가셨겠죠~?



롯데카드 포토월 옆에서는 ‘도전 스트라이크!’ 이벤트 참여를 위해 긴 행렬이 이어졌습니다. ‘도전 스트라이크!’ 직접 투수가 되어볼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로 스트라이크를 맞히면 롯데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볼을 맞히면 로카랩 캐릭터 피규어가 증정되었지요.



정해진 홀 안에 야구공이 쏙 들어가면 스트라이크~! 많은 팬분들이 스트라이크 투수에 도전해주셨는데요. 도전자들이 스트라이크를 성공할 때마다 이벤트를 지켜보던 사람들 사이에서도 환호가 터져 나왔어요. ^^ 자이언츠 유니폼을 입은 야구 꿈나무들이 공을 던질 때에는 모두가 흐뭇한 미소를 띠고 바라보기도 했답니다. 



또한 중앙광장 한 켠에서 2만원 캐시백과 수수료 면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롯데카드 아파트 관리비 자동납부 신청 부스가 운영되었습니다. 이곳에서 롯데카드 아파트 관리비 자동납부 서비스를 신청할 시 이대호, 강민호, 손아섭 선수의 사인이 새겨진 롯데 자이언츠 야구공을 받아 가실 수 있었지요.



프린트 사인볼을 받을 수 있다는 소식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여주셨고, 접수 담당자의 친절한 안내와 함께 아파트 관리비 자동납부 서비스를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었답니다.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롯데카드 아파트 관리비 자동납부 서비스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롯데카드, 롯데 자이언츠팬들과 함께 열띤 응원전을 펼치다!


[=====서식:빨간색라인=====]


오후 두 시, 드디어 롯데 자이언츠와 SK 와이번스의 경기가 시작되었습니다. 본격적인 경기에 앞서 귀여운 이벤트가 진행되었는데요. 바로 로카랩 캐릭터들의 시구 퍼포먼스였지요. Life Square팀이 로카랩 친구들의 시구 현장을 밀착 취재해보았습니다! ^^



롯데 자이언츠의 마스코트인 누리의 지도에 따라 긴장된 표정으로 투수 폼을 잡아보기도 하고, 야구 배트를 휘둘러 보는 등 성공적인 시구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한 로카랩! 그라운드에 선 로카는 앙증맞은 팔로 힘차게 야구공을 던졌지만… 아쉽게도 공은 빗나가고 말았지요. ^^; 하지만 관중들은 로카랩 친구들의 귀여운 시구에 큰 박수를 보내주었답니다.



로카랩 캐릭터들의 시구 퍼포먼스에 이어, 팬들의 뜨거운 함성과 함께 경기가 시작되었습니다. 1회 말에 롯데 자이언츠의 대표 타자 이대호 선수가 등장하자 팬들은 ‘대~호’를 연호하며 그를 응원했지요. 손아섭, 전준우 선수가 각각 1루와 2루에 나가있던 상황, 이대호 선수는 시원한 3점 홈런을 쏘아 올렸답니다! ^^


3대 0으로 앞서가자 롯데 자이언츠 팬들의 응원 소리는 점점 더 커졌는데요. 3회가 끝나고 롯데 자이언츠 팬들의 흥을 더욱 끌어올려 줄 롯데카드 브랜드데이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바로 오늘의 댄스왕을 가려 낼 롯데카드의 댄스타임 이벤트! 전광판에 잡힌 팬들은 기다렸다는 듯 신나게 춤을 추기 시작했는데요. 치열한 접전 끝에 댄스왕을 차지한 팬은 바로 쓰고 있는 귀여운 머리띠를 잡고 찰랑이는 긴 머리를 흔들어 준 팬이었습니다. ^^ 댄스왕으로 선정된 분에게는 롯데기프트카드 5만원권이 증정되었으며, 열심히 춤을 춰주신 참가자분들에게도 3만원권을 선물로 제공해드렸어요.



댄스타임 이후 더욱 뜨거워진 응원 속에 이어진 4회, 롯데 자이언츠는 황진수 선수의 3점 홈런으로 그 기세를 이어갔습니다. 팬들은 황진이 노래를 개사한 황진수 선수의 응원가를 부르며 환호했지요. ^^ 롯데 자이언츠와 SK 와이번스의 팬들의 응원전이 점점 더 치열해지는 가운데, 롯데카드가 준비한 눈싸움 대결 이벤트가 펼쳐졌습니다.



전광판 화면에 등장한 오늘의 팬 대표! 약 40초 가까이 펼쳐진 눈싸움의 결과는 SK 와이번스 팬의 승리! 6대 0으로 지고 있는 상황이지만, 절대 포기하지 않고 응원하겠다는 팬의 강한 의지가 느껴지는 대결이었습니다. 눈싸움에서 승리한 와이번스 팬분께는 롯데기프트카드 5만원권을, 끝까지 경기에 임해준 자이언츠 팬분께는 3만원권이 선물로 증정되었답니다. 모두 축하 드립니다~! ^^



경기가 계속해서 무르익어가는 가운데, 5회 말에는 로카랩 캐릭터들이 직접 응원단상에 등장하여 치어리더들과 멋진 응원전을 펼쳤습니다. 음악에 맞춰서 신나게 응원을 하는 앙증맞은 모습에 팬들도 더욱 힘차게 반응해주지요. 




로카랩 친구들을 따라 손을 앞뒤로, 위아래로 흔들며 응원하는 자이언츠 팬들! 현장의 열기가 느껴지시나요? 팬들의 뜨거운 응원에 감동한 로카와 친구들은 짧은 팔을 더욱 힘차게 흔들며 응원을 이어갈 수 있었답니다. ^^



6회 초 SK 와이번스가 5점을 득점하며 발끝까지 추격해왔습니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강한 비바람까지 몰아치기 시작했지요. 그러나 자이언츠 팬들은 색색깔의 우산과 우비로 무장하고 최선을 다해 경기를 이어가는 선수들을 목청 높여 응원했답니다. 팬들의 응원에 힘입은 롯데 자이언츠는 ‘마무리’ 투수 손승락 선수의 철벽 같은 방어와 번즈, 강민호 선수의 연속 안타로 3점을 추가 득점하며 9대 5로 승리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 ^^


롯데 자이언츠의 홈인 부산 사직 야구장에서 얻은 승리인 만큼, 롯데 자이언츠 선수와 팬들에게 돌아온 기쁨은 더욱 컸답니다. 



경기가 끝난 후, 롯데카드는 가장 열정적으로 응원을 펼친 두 분을 ‘오늘의 팬’으로 선정하고 롯데기프트카드 50만원권을 증정해드렸습니다. SK 와이번스와의 경기에서 우승의 주역은 롯데 자이언츠 선수와 뜨거운 응원을 펼친 자이언츠 팬 모두였습니다. 


5년 만에 가을 야구 진출을 눈앞에 둔 롯데 자이언츠! 앞으로 열릴 경기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라며 롯데카드도 온 마음을 다해 응원하겠습니다. ^^



Posted by 롯데카드
더 많은 Life Square 글 보기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 주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자이언츠 2017.09.21 10: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롯데 응원보는 사람도 신나게 하는 듯ㅋㅋㅋㅋㅋ 아 야구 보러가고 싶다ㅎㅎ

    • 롯데카드 2017.09.21 11:4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Life Square입니다. 신나는 응원가로 흥을 돋우는 롯데 자이언츠 팬들의 응원전은 정말 유명하지요. ^^ 10월부터 플레이오픈 시즌이 시작되니, 즐거운 야구장 나들이를 떠나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