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efit/뉴스룸 2017.10.16 09:36

롯데카드, ‘포인트 매칭기부 행복 두 배 이벤트’실시

롯데카드, ‘포인트 매칭기부 행복 두 배 이벤트’실시

 

기부한 포인트만큼 롯데카드가 고객이름으로 한번 더 기부

기부된 포인트는 빈곤가정 아동과 환아 의료 지원에 쓰여

 


롯데카드(대표이사 김창권)는 10월 16일부터 12월 17일까지 고객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포인트 매칭기부 행복 두 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포인트 매칭기부는 고객이 기부한 포인트만큼 롯데카드가 고객이름으로 한번 더 기부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입니다. 기부된 포인트는 굿네이버스와 어린이재단을 통해 빈곤가정 아동 지원과 전자동 휠체어 구입, 재활치료비 등 환아 의료 지원을 위해 사용됩니다.

 

해당 이벤트는 L.POINT 또는 롯데SK주유포인트를 보유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 사회공헌 홈페이지(www.lovefactory.org)에서 고객이 후원하고자 하는 매칭기부 사례 아동을 선택한 후, 원하는 금액만큼 포인트를 기부하면 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칭기부에 참여하면 롯데카드의 매칭기부금까지 고객 명의로 기부되고, 연말정산 시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1천점 이상 포인트를 기부한 고객 중 40명을 추첨하여 L.POINT를 5만점씩 증정합니다. 고객 기부금과 롯데카드의 매칭기부금을 합친 목표 모금액의 80%(4백만원)를 달성하면 사례 아동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추가로 전달합니다.

 

롯데카드의 매칭기부 캠페인은 2013년 8월부터 시작되어 총 11,395명이 참여해 약 1억 5,500만원이 모금되어 빈곤가정 아동과 중증 장애 아동 지원에 사용되었습니다.

 


Posted by 롯데카드
더 많은 Life Square 글 보기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 주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