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efit/뉴스룸 2017.11.16 17:46

롯데카드, 포항 지진 피해 고객에게 특별 금융지원 서비스 실시


롯데카드, 포항 지진 피해 고객에게 특별 금융지원 서비스 실시

 


롯데카드(대표이사 김창권)는 포항 지진으로 피해를 입은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금융지원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롯데카드는 피해 지역 행정관청이 발급한 '피해 사실 확인서'를 제출한 고객에게는 신용카드 결제대금을 최대 6개월간 청구 유예해주고, 유예기간 동안 발생하는 할부, 장/단기 대출 등의 이자 발생분은 모두 면제됩니다.

 

이와 함께 지진 피해 고객이 연체 중이면, 피해 사실 확인 시부터 3개월간 채권 추심을 중지하고, 분할상환 및 연체료 감면을 지원합니다.

 

또 지진 피해 발생일(11월 15일) 이후부터 올해 말까지 장기카드대출(카드론),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등을 이용할 경우 이자를 최대 30% 감면해주고, 장기카드대출(카드론) 만기가 도래한 경우 자동으로 만기를 연장하고 이자는 최대 30% 감면해줍니다. 지진 피해 상황에 따라 특별 금융지원 서비스 기간은 연장될 수 있습니다.

 

특별 금융지원 신청과 상담은 롯데카드 고객센터(1588-8100) 또는 롯데카드센터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롯데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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