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efit/뉴스룸 2017.12.19 10:23

롯데카드, 오크밸리에 정맥인증 결제서비스 ‘핸드페이’ 오픈

지갑 없이 손바닥으로 모든 결제가 되는 스키장!!

롯데카드, 오크밸리에 정맥인증 결제서비스 ‘핸드페이’ 오픈




롯데카드(대표이사 김창권)는 18일 한솔오크밸리(대표이사 전유택)와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오크밸리 리조트 내 모든 시설을 손바닥 정맥으로 결제할 수 있는 ‘핸드페이(Hand Pay)’ 서비스를 오픈했습니다.


롯데카드 핸드페이는 손바닥 정맥 정보를 사전에 등록한 후, 손바닥을 올려 놓기만 하면 카드결제가 완료되는 바이오페이(Bio pay)입니다. 이제 롯데카드 고객들은 번거롭게 지갑을 소지하지 않아도 손바닥만으로 오크밸리 리조트의 스키장, 콘도, 사우나, 식음료, 렌탈 등 모든 시설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롯데카드는 핸드페이 서비스 오크밸리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습니다. 2017/18 시즌 동안 오크밸리 현장에 설치된 ‘핸드페이 라운지’에서 핸드페이를 신규 등록하거나 기존 핸드페이 등록 고객이 등록 인증을 하면 오크카페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제공합니다. 또한, 오크벨리에서 핸드페이로 결제한 영수증을 슬로프 정상 매점에 제시하면 끓인 라면 메뉴를 무료 제공하며, 오크밸리 부대시설(수영장/사우나)에서 핸드페이 결제 시 롯데카드 30% 할인 외 5%를 추가로 할인해드립니다.


이와 함께 2017/18 시즌 동안 오크밸리에서 모든 롯데카드 회원들은 본인포함 4인까지 리프트/렌탈 25~60%, 일반강습/부대시설(수영장/사우나/눈썰매) 3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심야에는 리프트권을 1만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매주 수요일/일요일에는 야간 리프트 및 렌탈을 1만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심야/야간 리프트 및 렌탈 1만원은 본인에 한함)


핸드페이는 롯데카드 회원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인 신분증과 핸드폰을 소지하고 전국 55개 모든 롯데카드센터에서 사전 등록 할 수 있으며, 오크밸리 내 핸드페이 라운지에서 현장 등록 후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핸드페이 라운지 운영시간: 10:00~18:00)


롯데카드 박두환 마케팅 본부장은 “오크밸리 내 핸드페이 서비스 오픈으로, 세계 최초 지갑 없이 즐기는 스키장을 선보이게 되었다” 며, “양사 고객들이 핸드페이를 편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 고 말했습니다.


한편 롯데카드는 지난 5월 롯데월드타워 ‘세븐일레븐 시그니처’에 핸드페이를 처음 도입 후, 현재까지 세븐일레븐, 롯데마트, 롯데리아, 오크밸리 등 70여 곳에 전용단말기를 설치하였습니다. 내년 상반기까지 롯데시네마, 하이마트 등 롯데계열사는 물론 외부 제휴사와도 적극 협의하여, 600여 곳에 핸드페이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입니다.

Posted by 롯데카드
더 많은 Life Square 글 보기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 주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