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efit/프로모션 2018.01.02 15:43

롯대리의 트래블로드: 스페인 일주 8일





안녕하세요, 롯대리예요. 요즘 뜨는 여행지는 역시 ‘스페인’이 아닐까요? 따뜻한 날씨를 자랑하는 남부 유럽은 겨울에도 여행하기 좋지요. 롯대리는 새해를 맞아 스페인으로 여행을 떠나기로 마음먹었는데요. 안달루시아 여행부터 스페인 미술관 투어, 스페인 여행에 빠질 수 없는 ‘가우디 투어’까지 한 번에 세 가지 테마의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여행상품을 발견했답니다. ^^ 롯대리가 추천하는 스페인 패키지 여행 상품의 여행 스폿을 함께 살펴볼까요?



[롯대리의 여행 꿀팁] 스페인 퍼펙트 일주 패키지 여행 (EMP314)


이번에 롯대리가 소개해드릴 패키지 여행 상품은 ‘스페인 퍼펙트 일주 패키지 여행’입니다. 죽기 전에 꼭 가보아야 할 휴양지로 꼽히는 안달루시아 여행과 프라도 미술관, 피카소 미술관을 포함한 스페인 미술관 투어, 그리고 스페인 최고의 건축가인 안토니오 가우디가 탄생시킨 건축물을 돌아보는 가우디 투어까지! 약 8일 동안 자유여행만큼 알찬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지요. 롯대리와 같이 세 가지 테마의 스페인 여행을 한 번에 즐기고 싶다면, 롯대리가 소개하는 스페인 일주 패키지 여행 상품을 주목해보세요!  


>>> 롯대리가 선택한 스페인 일주 8일 여행 패키지 상품은?  

 




안달루시아 주요 도시 관광


[=====서식:빨간색라인=====]


세비야



안달루시아의 중심도시, ‘세비야’는 스페인을 대표하는 열정의 도시입니다. ‘스페인’하면 떠오르는 ‘플라멩코’의 본고장답게 도시에는 흥겨운 분위기가 가득하지요. 세비야에는 볼 거리도 매우 풍성한데요. 패키지 여행을 통해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세비야 대성당’은 물론, 고풍스러운 멋이 매력적인 ‘스페인 광장’, 스페인에서 가장 아름다운 공원 중 하나로 꼽히는 ‘마리아 루이사 기념공원’ 등을 둘러보실 수 있답니다. 또한 세비야 최고의 플라멩코 디너쇼를 감상하며 코스 정찬을 즐길 수 있는데요. 정열적인 세비야의 플라멩코를 감상하며, 스페인 요리를 맛보는 경험은 여행의 좋은 추억이 되어줄 거예요. 



그라나다



이슬람 최후의 왕조가 남아있던 '그라나다'는 안달루시아 지방에서도 이슬람의 색채를 가장 짙게 느낄 수 있는 도시입니다. 그중 화려했던 이슬람 왕조의 역사를 엿볼 수 있는 '알람브라 궁전'은 수많은 여행자가 그라나다를 찾는 이유이기도 하지요. 알람브라 궁전은 기하학적인 아라베스크 무늬와 아치, 건물 사이를 잇는 정원과 연못이 아름다운 궁전이랍니다. 


알람브라 궁전 꼭대기에서는 ‘알바이신’을 내려다볼 수 있습니다. 알바이신은 하얀 건물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는 성채도시로, 이슬람교도들이 처음 쌓은 요새이지요. 알바이신에서는 성당과 수도원을 비롯하여, 고스란히 간직되어 있는 이슬람 문화의 유산을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알바이신에서 바라본 알람브라 궁전의 야경은 아름답기로 유명한데요. 여행상품을 통해 알람브라 궁전의 야경을 감상하실 수 있답니다. 낮과는 또 다른 아름다움을 뽐내는 알람브라의 야경을 직접 눈에 담아보시기 바랍니다. 



론다



'론다'는 절벽 위에 위치한 작은 마을입니다. 마을 아래로 펼쳐진 낭떠러지와 험준한 계곡이 아찔하면서도 멋진 풍경을 자랑하지요. 그중에서도 론다를 대표하는 풍경은 '누에보 다리'입니다. 누에보 다리는 론다의 구시가지와 신시가지를 잇는 다리로, 까마득한 깊이의 협곡에 벽돌을 하나하나 쌓아 올려 만든 거대한 다리인데요. 밑에서 다리를 올려다보면 웅장한 모습을, 다리 위에서 아래를 내려다 보면 로맨틱한 풍경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또한 론다는 스페인에서 투우가 시작된 도시입니다. 스페인에서 가장 오래된 투우장인 '론다 투우장'은 그만큼 의미가 깊은 스페인의 명소이지요. 23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론다 투우장을 둘러보며, 유서 깊게 이어 내려오는 스페인의 열정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미술관 투어


[=====서식:빨간색라인=====]


프라도 미술관


▲이미지 출처: 프라도 미술관 홈페이지


마드리드에 위치한 ‘프라도 미술관’은 스페인 최대의 미술관으로, 회화, 조각 등 8천 점이 넘는 작품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12세기부터 20세기 초까지 이탈리아, 프랑스, 네덜란드, 영국 등 유럽 각국의 다양한 미술품을 만나보실 수 있지요. 특히 스페인 회화의 3대 거장으로 불리는 엘 그레코, 고야, 벨라스케스를 비롯한 스페인 작가들의 주옥같은 작품을 감상할 수 있어, 전 세계 여행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답니다. 패키지 상품을 통해 프라도 미술관을 관람하실 수 있는데요. 벨라스케스의 <시녀들>, 엘 그레코의 <가슴에 손을 얹은 기사의 초상> 등 놓쳐서는 안될 주요 작품들을 미리 확인하신다면, 더 알찬 미술관 관람을 즐겨보실 수 있을 거예요. 



피카소 미술관


▲이미지 출처: 피카소 미술관 홈페이지


가우디와 함께 스페인을 대표하는 인물 피카소. 바르셀로나의 '피카소 미술관'에서는 피카소의 작품 세계를 이해할 수 있는 다양한 작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1963년에 문을 연 피카소 미술관은 그의 초기 작품을 상당수 보유하고 있는데요. 그중 소년기와 청년기를 거치며 남긴 드로잉과 습작들도 함께 전시되어 있답니다. 이를 통해 피카소의 작풍 변화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으며, 그의 천재성을 엿볼 수 있지요. <과학과 자비>, <아를레킨>, <비둘기> 등의 작품을 감상하며 피카소에 대해 더 깊게 알아가는 시간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가우디 투어


[=====서식:빨간색라인=====]

사그라다 파밀리아



바르셀로나에 도착하면 스페인의 천재 건축가, 안토니오 가우디가 남긴 독특한 건축물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그중 ‘사그라다 파밀리아’는 가우디의 최고의 작품이라 일컬어지지요. 사그라다 파밀리아는 ‘성가족 성당’이라는 뜻으로, 그가 사망하기 전까지 40여 년간 열정을 기울인 건축물로 유명합니다. 1883년 시작된 사그라다 파밀리아의 공사는 아직 진행 중이며, 가우디 사후 100주년이 되는 2026년에 완공될 예정이랍니다. 


사그라다 파밀리아는 우리가 생각하는 일반적인 성당의 모습과는 확연히 다른 특징을 띠고 있는데요. 성당의 외관을 자세히 살펴보면 모두 기독교적 상징으로 채워져 있음을 알 수 있으며, 내부의 기둥은 마치 나뭇가지처럼 천장을 향해 뻗어 있답니다. 섬세한 조각으로 꾸며진 건물과 아름다운 빛으로 가득 찬 성당의 안을 둘러보다 보면 자연히 가우디의 천재성에 감동하게 될 거예요. 



구엘공원



알록달록한 모자이크로 장식된 건물과 자연의 곡선이 어우러진 ‘구엘공원’. 신비로우면서도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구엘공원은 가우디의 역작 중 하나입니다. 본래는 고급형 주거지를 목적으로 설계되었으나, 현재는 바르셀로나 시 소유의 공원으로써 시민과 스페인을 찾은 관광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요. 


다채로운 장식으로 화려하게 꾸며진 분수와, 모자이크 방식으로 아름답게 꾸며진 곡선형의 벤치는 물론 자연미를 살린 구불구불한 길과 인공 석굴 등을 거닐면 동화 속 세상으로 여행을 온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특히 공원의 벤치에 앉아 사진을 찍으면, 지중해와 바르셀로나의 시내를 한 번에 담을 수 있답니다. ^^ 구엘공원에서 멋진 스페인 여행 사진을 남겨보시기 바랍니다.  



롯대리와 함께 살펴본 스페인 일주 패키지 여행 상품의 여행 스폿, 재미있게 보셨나요?

롯대리 추천한 패키지 여행 상품을 통해 알찬 스페인 여행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롯데카드
더 많은 Life Square 글 보기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 주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