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efit/뉴스룸 2018.01.03 09:48

롯데카드, 나만의 취향 저격 카드 ‘롯데카드 LIKIT’ 3종 출시

롯데카드, 나만의 취향 저격 카드 ‘롯데카드 LIKIT’ 3종 출시

모바일/온라인 전용 판매 상품 통해 디지털 중심 영업/마케팅 강화

 


롯데카드(대표이사 김창권)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디지털 트렌드에 익숙한 고객들이 선호하는 서비스에 혜택을 집중한 ‘롯데카드 라이킷(LIKIT)’ 3종(LIKIT FUN/LIKIT ON/LIKIT ALL)을 3일 출시했습니다.  


롯데카드 LIKIT은 지난 3년간 모바일/온라인 환경에 익숙한 회원들의 이용 패턴을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분류, 취향에 따라 최적의 서비스로 상품을 구성했습니다. 또한 모바일/온라인 전용 판매 상품으로 출시해 혜택도 강화했습니다.


우선 '롯데카드 LIKIT FUN'은 커피전문점·영화관 등 선호업종이 뚜렷한 트렌디한 고객들을 위한 카드로 엔제리너스와 스타벅스에서 50%를 할인해주고 그 외 모든 커피전문점에서는 30%를 할인해줍니다. 또한 롯데시네마와 CGV 50% 할인혜택에, 대중교통·통신요금·소셜커머스에서는 5~20%를 할인 해줍니다.


'롯데카드 LIKIT ON'은 모바일 플랫폼과 인터넷을 자주 사용하는 고객을 위한 카드입니다. 쿠팡, 위메프, 티켓몬스터 등 소셜커머스와 옥션, 지마켓, 11번가 등 오픈마켓에서 10%를 할인해줍니다. 그 외 모든 온라인 결제에 대해 5%를 할인해주고 통신요금도 10% 할인해줍니다.


'롯데카드 LIKIT ALL'은 모든 가맹점을 두루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카드로 복잡한 조건이나 혜택의 제한이 없습니다.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조건 없이 1%를 할인해주고 주유소와 편의점에서는 각각 건당 5천원(일 1회, 월 2회)과 1천원(일 1회, 월 10회)을 할인해줍니다.


이와 함께 출시 이벤트로 2월 28일까지 LIKIT FUN 카드로 커피 업종을 이용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모바일로 제공하며, LIKIT ON 카드로 온라인 업종을 이용한 고객에게는 해피머니 온라인 상품권 5천원권을 제공합니다. LIKIT ALL 카드는 업종과 무관하게 첫 이용 시 GS칼텍스/이마트(택1) 모바일 쿠폰 5천원권을 제공합니다. 또한 1월 31일까지 롯데카드 신규회원이 LIKIT 카드를 발급받고 다음 달 말일까지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연회비도 캐시백 해줍니다.


롯데카드 박두환 마케팅본부장은 "’LIKIT’은 'I LIKE IT'을 축약한 상품명으로 모바일/온라인 환경에서 내가 좋아하는 서비스만을 선택해 나만의 즐거움을 찾는 고객 트렌드를 반영했다"며, "고객 개개인의 즐거움을 상품과 서비스에 담을 수 있는 디지털 중심의 영업/마케팅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롯데카드 LIKIT은 스마트폰, 태블릿PC의 롯데카드 어플리케이션과 롯데카드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발급 가능하며, 연회비는 모두 1만원입니다.

Posted by 롯데카드
더 많은 Life Square 글 보기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 주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