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efit/프로모션 2018.03.09 08:30

[3월 한정] 롯데카드 X 노랑풍선 한수 프로모션

기다리고 기다려왔던 롯데카드 X 노랑풍선 한수 프로모션이 다시 여러분들을 찾아왔습니다! 매주 수요일 오전 9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인기 해외 여행지. 이번 3월에는 어떤 여행지가 준비되어 있을지 함께 확인해보세요.

[Life Square의 팁] 꿀잼보증! 롯데카드 X 노랑풍선 패키지여행

두구두구~ 3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 9시! 롯데카드 X 노랑풍선의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이 공개됩니다! 14일 캄보디아를 시작으로 21일 중국 대련, 28일 코타키나발루 패키지까지. 롯데카드로 결제 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답니다. 자세한 사항은 한수 프로모션 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 수 프로모션 확인하러 가기

> 3월 3주차 수요일: 캄보디아 앙코르와트 5일 패키지

[=====서식:연두색라인=====]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특가 패키지는 캄보디아 앙코르와트입니다. 모든 여행이 그렇겠지만, 여행을 계획하는 나라나 지역의 역사를 알고 가면 더 특별한 여행을 만들 수 있는데요.

앙코르와트는 크메르 왕국의 전성기인 12세기 초에 건립되었습니다. 세계 최대 규모의 석조건물로 손꼽히는 앙코르와트. 땅이 늪지로 되어 있기 때문에 건립해도 우기/건기로 인해 사원이 무너질 수밖에 없었는데요. 이를 해결하기 위해 인공 호수인 해자를 만들어 앙코르와트 주변을 감싸게 되었다는 이야기가 전해 내려옵니다.

가장 아름다운 앙코르와트의 풍경을 감상하고 싶다면 일출과 일몰 시기에 가는 걸 추천합니다. 앙코르와트의 정면이 서쪽을 향해 있기 때문인데요. 드넓은 해자에 반사된 웅장한 앙코르와트의 모습은 여행객들의 마음속에 깊이 간직될 것입니다.

앙코르와트에서 북쪽으로 1.5km 정도에는 앙코르 톰이 위치해 있습니다. 힌두교 신화에서 지상과 천상을 연결하는 무지개다리를 건너면 보이는 바이욘 사원. 신들이 사는 천상계의 중심인 수미산을 상징한다고 해요. 이곳에서 무려 54체나 되는 관음보살 안면상을 만날 수 있는데요. 당시 크메르인의 생활과 관습, 신앙을 담은 부조를 관찰하는 것도 이번 여행의 포인트!

[참고] 롯데카드 X 노랑풍선 캄보디아 앙코르와트 5일 패키지

* 3월 14일 수요일 오픈

* 출발일

-1차: 3/21, 22, 24, 25, 28, 29, 31 → 533,400원

-2차: 4/1, 4, 5, 7, 8, 11, 12, 14, 15, 18~ → 399,000원

· 출발일별 : 6명

※ 위 상품 일정 및 가격은 노랑풍선 사정에 따라 일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3월 4주차 수요일: 가볍게 떠나는 중국 속 유럽 – 대련/여순 3일 패키지

[=====서식:연두색라인=====]

4주차 수요일엔 중국 속 유럽이라 불리는 대련/여순 3일 패키지가 오픈됩니다. 인천공항에서 약 1시간 정도만 비행하면 대련에 도착할 수 있어서 가벼운 마음으로 여행가기 딱이랍니다.^^

대련은 35개의 소수민족이 거주하고 있어 다양한 민족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게 특징입니다. 대련 내에서도 손꼽히는 관광지인 ‘러시아 거리’는 1904년 러일전쟁의 여파로 대련에 거주했던 러시아인들이 지은 러시아 건축물을 그대로 보존하고 있는데요. 뾰족한 돔과 알록달록한 건축물은 러시아 거리 특유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죠.

이탈리아 베네치아를 쏙~ 빼닮은 동방수성. 실제 운하를 따라 곤돌라에 탑승할 수 있는데요. 좁은 수로에 옆에 자리 잡은 건물을 바라보고 있노라면 마치 이탈리아에 온 듯한 착각이 들 정도랍니다. 밤에는 동방수성의 야경과 분수 쇼를 보는 것도 놓칠 수 없는 여행의 묘미. 수로를 쭉 따라 걸어가면 유럽풍 분위기의 상점과 음식점이 자리 잡고 있는데요. 이곳에서 긴 여행으로 출출한 배를 채울 수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대련시 여순군에 위치한 ‘여순감옥’은 우리가 너무 잘 알고 있는 안중근 의사와 신채호 의사가 수감됐던 곳입니다. 중국 내에서는 여순감독을 ‘일아감옥(일본러시아 감옥)’이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이 밖에 애국지사들의 아픈 역사를 담은 ‘여순관동법원’을 가볼 수도 있습니다. 이외에도 각종 마사지 코스, 대련여순온천욕 등이 선택 관광으로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에 따라 고르기만 하면 되겠죠?

[참고] 롯데카드 X 노랑풍선 중국 대련/여순 3일 패키지

* 3월 21일 수요일 오픈

* 출발일

- 4/9, 16, 17, 23, 24 → 216,600원

· 출발일별 : 16명

> 3월 5주차 수요일: 코타키나발루 3박 5일 패키지

[=====서식:연두색라인=====]

마지막 5주차에는 자연 그대로를 간직한 섬,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3박 5일 패키지가 오픈됩니다.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섬, 코타키나발루. 평균 기온 30도와 연중 온화한 기후 덕분에 1년 내내 관광객들이 찾는 인기 관광지입니다. 청정한 바다와 천혜의 자연환경 그리고 저물어가는 석양을 바라보면 금세 마음이 정화되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코타키나발루 여행을 좀 더 특별하게 즐기고 싶다면 산호섬 호핑투어 및 수상 스포츠를 제안합니다. 낙하산 페러셀링으로 탁 트인 바다 위를 나는 기분을 낼 수 있고요. 가족과 함께 바나나 보트를 타며 짜릿한 스릴을 즐길 수도 있죠. 그리고 수심 4~5를 내려가는 씨워킹(Sea Walking)을 통해 바닷속 해양생물을 만날 수도 있답니다.

[참고] 롯데카드 X 노랑풍선 코타키나발루 3박 5일 패키지

* 3월 28일 수요일 오픈

* 이스타항공 3월/4월 한정특가

* 산호섬 호핑투어 + 시내 관광 3박 5일

* 출발일

- 4/1, 2, 3, 8, 9, 10, 15, 16, 17, 22 → 449,000원

· 출발일별 : 10명

Life Square를 통해 미리 만나본 3월 롯데카드 X 노랑풍선의 인기 여행지!

이 중 꼭 가보고 싶은 여행지가 있다면, 매주 수요일 오전 9시를 기대해주세요.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준법감시인 심의필 제2018-E01154호(2018.03.07)

Posted by 롯데카드
더 많은 Life Square 글 보기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 주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