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efit/프로모션 2018.04.11 10:59

[4월 한정] 롯데카드X노랑풍선 한수 프로모션


롯데카드와 노랑풍선에서 진행하고 있는 한가로운 수요일 프로모션.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만 엄선한 후 고객들에게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오는 4월에는 어떤 여행지가 소개될지 궁금하신가요? 오직 롯데카드에서만 만날 수 있는 초특가 여행의 기회를 지금 공개합니다!


[Life Square의 팁]  4월 한정 롯데카드 X 노랑풍선 한가로운 수요일


꽃피는 4월. 롯데카드 X 노랑풍선의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에는 어떤 여행지들이 펼쳐질까요? 제대로 된 휴양을 즐기고 싶은 분들을 위해 4월 11일 세부 패키지, 4월 25일 괌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여기에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풍성한 대만 패키지를 4월 18일에 만날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 결제 시 누릴 수 있는 초특가 여행. 놓치지 마세요! 

    

>>> 한수 프로모션 확인하러 가기


> 4월 2주차 수요일: 세부 패키지


4월 11일 수요일은 세부 패키지여행이 펼쳐집니다. 필리핀에서 두 번째로 큰 섬인 세부는 수상 레포츠와 함께 각종 스파와 마사지 체험 등을 즐길 수 있어 단조로운 일상에서 벗어나 진정한 힐링을 만끽할 수 있죠. 



최근 필리핀의 보라카이 섬이 폐쇄되면서 자연스럽게 관광객들의 관심은 세부로 옮겨졌습니다. 보통 휴양지에 들어가려면 경비행기, 배, 버스 등을 이용해야만 했죠. 그러나 필리핀 세부는 막탄  섬에 국제공항이 있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평균 27도로 일정한 기온을 유지하는 세부. 볼거리 즐길 거리가 풍부하여 자유여행, 신혼여행, 가족여행 등을 통해 많은 사람이 찾고 있답니다.



넓게 펼쳐진 세부 바다는 보는 각도, 시간에 따라 그 색이 달라집니다. 에메랄드 색을 띄고 있는 세부 바다를 보고 있으면 나도 모르게 첨~벙 뛰어들고 싶죠. 이렇듯 세부 바다에 왔으면 액티비티가 빠질 수 없겠죠? 이번 필리핀 세부 패키지에서 준비한 바나나보트 체험을 통해 짜릿한 쾌감을 느껴보세요. 청량한 하늘을 향해 맘껏 소리를 지르다 보며 쌓여왔던 스트레스가 날아갈 것입니다. 


환상적인 액티비티를 즐겼다면 제대로 된 힐링을 즐길 차례! 필리핀 세부에서는 국내보다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쾌적하고 깔끔한 알테라 리조트 숙박까지 더해진다면 금상첨화! 바다 앞에 있어 탁 트인 전망을 볼 수 있는데요. 한적한 공간에서 맑은 공기를 마시며 나만의 힐링 타임을 가질 수 있답니다.


[참고] [롯데카드X노랑풍선] 세부 패키지

BEST 노팁,노쇼핑/세부/바나나보트/발마사지/알테라 리조트

* 4월 11일 수요일 오픈

* 출발일

- 4월 18일 ~ 30일 

- 549,000원 → 449,000원

· 출발일별 : 8명


※ 위 상품 일정 및 가격은 노랑풍선 사정에 따라 일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4월 3주차 수요일 : 대만 패키지


연중 온화한 날씨를 띄고 있는 대만은 맛있는 음식은 물론 다양한 볼거리로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곳입니다.



근대와 현대가 공존하는 대만. 이 중에서도 지우펀은 대표적인 관광지로써 대만의 옛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곳입니다. 타이베이에서 버스를 타고 약 1시간 30분 정도 가다 보면 지우펀에 도착!  좁은 골목길을 밝히는 홍등을 따라 쭉 올라가다 보면 일본 애니메이션인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의 모티브가 된 카페 <비정성시>를 만날 수 있는데요. 홍등이 수놓아진 야경과 함께 커피 한잔을 즐기며 여행 속 낭만을 찾아보세요. 



대만 여행에서 추억을 쌓고 싶다면 스펀에 꼭 가보는 걸 추천해요. 오래된 가옥 사이로 길게 뻗은 기찻길. 이곳에서 바로 원하는 소원을 적은 천등을 날릴 수 있답니다. 천등 날리기는 tvN <꽃보다 할배> 대만 편에 나오기도 했습니다. 알록달록한 천등은 색마다 품고 있는 뜻이 다르다고 하니 이 점도 참고해주세요! 천등을 날리기 위해선 기차가 지나가는 시간을 꼭! 알아야 합니다. 천등과 기차 시간이 무슨 상관이냐고요? 기차가 지나가지 않는 시간을 피해 천등을 날리기 때문인데요. 기차가 지나가는 시간이면 모든 사람이 기차를 피하는 이색적인 풍경도 볼 수 있답니다. 

 

(출처: 시선뉴스)


대만은 여행지가 많아 언제 어디서든 관광객들이 몰리기 마련. 이럴 땐 단수이로 가보는 건 어떨까요? 반나절 동안이라도 여유로운 여행을 즐기기에 충분할 것입니다. 잔잔한 단수이강을 풍경 삼아 자전거를 탈 수도 있고, 맛있는 먹거리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도 있는데요. 한국에서도 잠시 인기를 끌었던 대왕 카스텔라부터 샤오룽바오, 대왕오징어 튀김 등 다양하고 푸짐한 먹거리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참고] [그대만을 위한/ZE] 대만 패키지

스펀천등/지우펀/예류/단수이/야시장/시먼딩+망고빙수 4일

* 4월 18일 수요일 오픈

* 출발일

5월 7,8,9,13,14,15,16,22,23,27,28,29,30

599,000원 → 499,000원

출발일별(16명)


※ 위 상품 일정 및 가격은 노랑풍선 사정에 따라 일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4월 4주차 수요일 : 괌 패키지


미세먼지와 황사로 인해 마스크가 필수인 요즘! 청정한 자연환경이 무엇보다도 간절해지는 때입니다. 이럴 땐 탁 트인 하늘과 맑은 공기가 가득한 곳으로 떠나고 싶어지죠. 롯데카드 X 노랑풍선에서 준비한 4월 한가로운 수요일 마지막 여행지는 바로 ‘괌’입니다!



서태평양 마라아나제도 중심에 자리잡은 괌. 우리나라에서 비행기로 시간 반이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괌에서는 제트스키, 스킨스쿠버, 패러세일링, 패들 보트 등 다양한 수상 레포츠를 배울 수 있는데요. 이뿐만 아니라 특히 괌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돌핀 크루즈는 어린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좋아하는 괌 여행 필수 코스랍니다.



드넓게 펼쳐진 광활한 바다. 크루즈를 타고 좀 더 멀리 나가보면 신나게 헤엄치는 돌고래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여기에 화려한 자태를 뽐내는 열대어들도 볼 수 있어 그야말로 천연 아쿠아리움이나 다름없답니다!


(출처: 노랑풍선)


다양한 액티비티를 맘껏 즐긴 후엔 편안한 휴식이 필요하죠. 괌 롯데호텔은 괌 최초 한국인 호텔로서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총 222개 객실로 이루어져 있어 취향에 따라 객실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괌 롯데호텔에서 이국적인 괌 풍경을 벗 삼아 진정한 휴식을 취해보세요. 


[참고][TW] 괌 롯데호텔 5일 패키지

* 4월 25일 수요일 오픈

* 출발일

5월 ~ 6월 (일부 출발 제외일 있음)

799,000원 → 699,000원 

출발일별(10명)


※ 위 상품 일정 및 가격은 노랑풍선 사정에 따라 일부 변동될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와 노랑풍선에서 준비한 4월 한정 한가로운 수요일 프로모션!

매주 수요일 단 하루 동안 펼쳐지는 초특가 여행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 준법감시인 심의필 제2018-E01656호 (2018.04.12)



Posted by 롯데카드
더 많은 Life Square 글 보기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 주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