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트렌드 2018.07.26 08:30

스마트 모빌리티 서비스 벅시(buxi)


아직도 공항을 오갈 때 무거운 짐을 직접 들고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나요? 새벽과 밤 시간 대 마땅한 대중교통이 없어 걱정이었다면 여기를 주목! 셰어링으로 저렴하게, 단독렌털로 편리하게 공항을 오가는 가장 편한 방법, 벅시(buxi)를 소개합니다.  


> 벅시(buxi) 서비스란?


벅시는 버스와 택시의 합성어로 의전 전문 드라이버인 Chauffeur가 운전하는 밴(Van)으로 편안하게 이동하는 라이드 셰어링 서비스예요. 셰어링(함께쓰기) 선택 시 출발지와 목적지까지 이동 경로가 비슷하신 분들과 함께 이동하게 됩니다.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장 편하게 목적지까지 도착할 수 있는데요. 벅시가 2015년부터 현재까지 수많은 고객에게 사랑 받는 이유를 요목조목 확인해볼까요? 



#1. 편리해요!


해외여행을 다니다 보면 부득이하게 새벽에 출발하거나 도착할 때가 있을 거예요. 공항 리무진이나 공항버스가 다니지 않는 시간대에 혼자 또는 여럿이 어떻게 이동해야 할지 막막할 텐데요. 이럴 땐 벅시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벅시는 모바일 앱에서 사전 예약을 하면 쇼퍼(Chauffeur)가 배차된 차량과 벅시 드라이버가 약속한 시각, 대여신청 장소로 직접 찾아갑니다. 게다가 서비스 전 과정을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3개 국어를 지원한다는 점. 외국인이든 국내 여행객이든 모~~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겠죠? 친구나 가족 단위로 이동할 땐 ‘단독렌털(우리만 쓰기)’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의전 전문 드라이버인 Chauffeur가 차량을 운전하여 보다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벅시와 함께라면 순조로운 여행의 시작과 끝을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2. 안전해요!

 


교통수단을 이용할 땐 안전이 무엇보다 중요하죠. 벅시는 국토부의 합법 판정을 받은 유일한 승차 공유 서비스로 구입 2년 이내 신차로만 운행한다는 철칙을 지키고 있는데요.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예약 시 밴(Van) 이외에도 고급세단, 미니/우등버스 등 고객의 요구에 맞는 다양한 차량 공급이 가능합니다. 또한 벅시 드라이버는 최고급 수준의 의전 교육을 마친 분들로만 구성하고 있습니다. 어린아이와 함께 탈 경우 24개월 미만의 영아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카시트 또한 무상으로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안심하시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증빙서류 지참 시, 1개까지 무상) 약 22시간 운행으로 새벽 심야에도 편하고 안전하게! 벅시 드라이버가 안전하게 모셔드립니다. 



#3. 가격이 합리적이에요!

  


고객이 원하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벅시. 이번 휴가철에 이용해보고 싶지만, 가격이 비쌀까 봐 걱정이신가요? 가격 걱정은 이제 그만~! 미리 확인하고 예약하는 선불 요금제로 결제 후 추가비용이 없습니다. 또한 시간과 경로가 비슷한 분들끼리 합리적인 가격으로 차량을 함께 이용할 수 있죠.

 

(이미지 전체 출처 : 벅시)


여기에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롯데카드에서는 벅시 이용 고객 중 롯데카드로 결제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2019년 1월까지 벅시 앱 결제 단계에서 쿠폰 코드(LOCA-20DC)를 입력 후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완료! 


 * 유의사항 : 롯데카드 중 개인 사용카드만 혜택 적용

  (법인/선불/기프트카드 등 일부 신용카드 제외)

* 카드 및 계정 당 월 2회 사용 가능

* 타 계정으로 동일 카드 할인 중복 불가


다가오는 휴가철엔 벅시와 함께 즐거운 여행을 시작해보세요!

 


>> 벅시 홈페이지 바로가기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 준법감시인 심의필 제2018-E04512호 (2018.07.25)

Posted by 롯데카드
더 많은 Life Square 글 보기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 주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