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efit/프로모션 2018.09.17 14:16

롯데카드 I'm과 함께 낭만이 가득하고 아름답게 빛나는 신비로운 페루로 떠나보세요!


홀로 여행을 떠난다는 건 언제나 떨리는 일입니다. 한 번도 가본 적 없는 낯선 여행지에서 색다른 음식을 먹고, 독특한 문화를 경험하고, 때론 불편함과 고난을 감수하면서 그동안 몰랐던 ‘나’를 발견할 수 있기 때문이죠. 일상에서 벗어나 오롯이 ‘나’에게 집중할 수 있는 곳은 어디일까요? 지구 반대편에 위치하여 천혜의 자연과 태곳적 신비를 간직한 곳. 수많은 여행자의 버킷리스트로 꼽히는 페루를 떠올려봤습니다.



우리가 몰랐던 페루는 과연 어떤 모습일까요? 롯데카드 Life Square에서는 낯설지만, 매력적인 페루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그 전에 롯데카드에서는 회원님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아래와 같이 진행하고 있는데요. 당첨자 4명에게는 무려 7박 10일 일정의 페루 싱글 여행 패키지를 제공한다는 것! 왕복 항공료, 전 일정 숙박, 식사 등 여행에 대한 모~든 비용은 페루 관광청에서, 제새공과금은 롯데카드에서 부담해드릴 예정이니 당첨자분들은 그저 페루 여행을 즐기기만 하면 되겠죠. 롯데카드 I’m과 함께 낭만이 가득하고 아름답게 빛나는 신비로운 페루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참여방법

 ① 롯데카드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에 롯데카드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린다. 

 ② '나'를 찾아 떠나는 페루 여행에 참여하고 싶은 사연을 남긴다.

 ③ '좋아요'로 공유한다.

 순서대로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경품 증정

 * 롯데카드 아임 시리즈 카드 6종과 함께한 사진을 업로드하면 당첨확률이 올라갑니다!

 (I'm WONDERFUL, I'm YOLO, I'm JOYFUL, I'm CHEERFUL, I'm HEARTFUL, I'm GREAT)

 혜택

당첨자 4명 

페루 싱글 여행 패키지 (비행 포함 7박 10일 일정)

- 여행일자 : 11월 첫째 주 예정(관광청 사정에 의해 변경할 수 있음)

- 여행포함내역 : 왕복항공료(유류할증료, 공항세 포함), 전일정 숙박, 식사, 관광지 입장료

- 불포함내역 : 여행자보험 및 개인경비

  응모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롭스(LOHB's) 3만원 모바일 상품권,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응모기간

 2018. 09. 30(일) 까지

 당첨자 발표

 2018. 10. 05(금) 롯데카드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한 개별 DM 통보 

 

>> 롯데카드 아임(I’m) 시리즈 X 페루관광청 이벤트 자세히 보기


>> 롯데카드 아임(I’m) 시리즈 X 페루관광청 이벤트 참여하기



> 아름다운 자연과 고대 문명을 품은 페루


페루는 남아메리카 중부 태평양 연안에 있으며 남아메리카에서 유일하게 고대 문화유산을 간직한 나라입니다. 인디언 부족이 고대 잉카 문명의 꽃을 피우며 정착하였는데요. 남미의 척추라고 불리는 안데스산맥 고원지대 곳곳에서 고대 문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세계문화유산이자 아름다운 절경을 자랑하는 마추피추, 끝없이 펼쳐진 모래 언덕인 이카 사막 등 자연이 빚어낸 걸작품들을 바라보며 진정한 힐링을 만끽할 수 있을 것입니다.

PLACE 1. 태곳적 신비를 간직한 쿠스코


역사 속의 신비로운 분위기와 인간적인 건축양식이 어우러져 있는 쿠스코. 화려한 도시의 경계를 벗어나면 이제껏 보지 못한 새로운 광경이 눈 앞에 펼쳐집니다. 잉카 제국의 창조물인 마추피추 와 잉카인들의 계단식 농업 시스템을 볼 수 있는 모라이, 400여 년 이상 이어진 염전인 살리네아스까지. 자연을 토대로 만들어 낸 잉카인들의 작품을 바라보며 문명을 벗어나 잠시 쉬어 가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잉카 제국의 창조물, 마추피추



마추피추는 약 340여 년 동안 꽁꽁 감추어 둔 곳이었으나 1911년 미국 고고학자이자 예일대학교 교수였던 히람 빙엄(Hiram Bingham)을 통해 발견되었습니다. 마추피추의 특징 중 하나는 모든 건물이 단층으로 지어져 있다는 것. 잉카 문명권에서는 문자와 철, 화약, 바퀴가 없음에도 20톤이 넘는 엄청난 양의 돌을 수십 킬로미터 밖에서 옮겨와 거대하고 놀라운 도시를 건설했죠.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문화유산인 마추피추는 해발 2,430m에 위치하여 아름다운 절경을 자랑합니다. 마추피추는 오직 하늘에서만 볼 수 있다고 하여 ‘공중도시’라고 부르는데요. 마치 시공간을 초월하여 하늘 위에 새로운 세계가 펼쳐진 것만 같습니다. 

고대의 농업 유적, 모라이


모라이는 쿠스코에서 북서쪽으로 약 60km 떨어진 페루의 고고학 유적지입니다. 마치 고대한 거대 원형 경기장과 같습니다.

 


여행하는 동안에는 보다 넓은 시야와 깊은 사고를 갖게 되는데요. 모라이의 계단 한 단 만으로 사람 키를 웃도는 깊이를 활용하여 미세하게 기온을 고정하고, 다양한 농작물을 만드는 데 사용되었다는 것! 게다가 수로를 이용하여 만든 관개 시스템을 통해 고대 잉카인들의 발전된 농업과 건축 기술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PLACE 2. 미식의 천국, 리마


페루의 수도인 리마는 스페인 식민지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곳이었습니다. 약 300여 년에 걸친 스페인의 식민통치 시기 동안 아메리카 대륙에서 가장 부유한 도시로 꼽히기도 했죠. 1991년에 유네스코가 센뜨로 데 리마(Centro de Lima)를 세계유산 중 하나로 선포하면서 역사적인 중심지가 되었는데요. 리마는 세계유산이라는 타이틀을 능가할 정도로 다양한 것들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


태평양의 끝, 미라플로레스

 


드넓은 태평양의 끝은 어떤 모습일까? 리마의 신시가지 지역인 미라플로레스로 향해봅니다. 이곳은 태평양 해안가에 있어 광활한 바다와 현대적인 삶을 동시에 접할 수 있죠. 페루 인구의 3분의 1이 사막으로 된 해안 단구 위에 살고 있는데요. 오랜 시간 동안 거칠고 험한 파도를 꿋꿋하게 견뎌온 해안 단구의 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 

먹고, 즐기고, 사랑하라!

 


여행 중 가장 즐거운 순간은 현지의 음식을 맛보는 것. 바다에서 나는 각종 생선과 해산물은 페루 현지의 특색에 맞게 조리되어 강렬하고도 독특한 맛을 만들어냅니다. 날생선을 먹지 않는 페루 사람들이 유일하게 먹는 음식이 있습니다. 바로 날생선살에 각종 채소를 더해 레몬이나 라임즙을 곁들인 세비체. 날 생선을 갈아 만든 소스인 타이거 밀크를 함께 넣어 먹는데요. 탁 트인 바다를 풍경 삼아 맛보는 세비체가 페루 사람들의 소울푸드가 아닐까 싶습니다. 


파도가 칠 때는 서핑을

 


태평양 바다를 품은 리마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서핑 지역입니다. 미라플로레스 해변 곳곳마다 제각기 다른 파도를 만날 수 있어 일 년 내내 지루할 틈이 없죠. 파도와 가까워질수록 가슴 속 품고 있던 근심과 걱정과는 멀어지는 것만 같습니다. 매일매일 삶에 치여 흔들리는 일상을 반복해오진 않았나요? 밀려오는 파도의 흐름에 따라 서핑을 즐기다 보면 오롯이 나 자신에게 집중하는 순간을 맞이할 수 있을 것입니다. 


PLACE 3. 페루의 오아시스, 이카


페루의 수도 리마에서 남동쪽으로 300km 떨어진 곳. ‘페루의 오아시스’라 불리는 이카가 있습니다. 이곳은 도시를 흐르는 이카강의 이름을 따온 것으로 산악에 나라 페루에선 오아시스나 다름없죠. 이카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이것만은 꼭 해보길 바라요. 거대한 모래 언덕에서 짜릿하게 즐기는 샌드보드와 샌드지프 체험과 해안도시인 파라카스와 파라카스 국립공원의 멋진 풍광을 눈으로 담아보세요.


끝없이 펼쳐진 모래 언덕, 이카 사막



안데스산맥과 태평양 바다 사이엔 거대한 모래 언덕인 이카 사막이 있습니다. 이카 사막은 페루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코스 중 하나인데요. 모래 위를 거침없이 달리는 샌드 보드와 샌드 지프가 있기 때문이죠. 바람이 무심코 만들어 낸 오르막과 내리막을 자유자재로 달리며 극강의 스릴을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낯선 곳에서 나를 찾다


이카의 해안도시인 파라카스와 파라카스 국립공원 또한 멋진 풍광을 자랑합니다. 푸른 바다와 모래사장은 사막과 조화를 이루죠.


 

각박한 도시에서 벗어나 여행을 통해 상상 이상의 광경을 만나게 되면, 예민했던 마음이 차분해지고 한없이 너그러워집니다. 끝내 해결되지 않을 것만 같은 커다란 문제들도 이곳에선 그저 작고 사소한 일들에 불과하죠. 그리고 온전히 나에 대해 생각하게 됩니다. 차분하고 덤덤하게 나 자신을 이해하고 나다움을 찾아가며 삶의 방향을 정립할 수 있을 것입니다. 낭만이 가득하고 아름답게 빛나는 페루에서 가장 ‘나다운’ 나를 찾아보세요.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준법감시인 심의필 제2018-E05591호 (2018.09.17)





Posted by 롯데카드
더 많은 Life Square 글 보기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 주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