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efit/프로모션 2018.09.28 10:52

롯데카드와 함께하는 팬 사랑 페스티벌 후기

 


가을비가 그치고 청명한 하늘이 반겼던 어느 날. 부산 사직구장을 향했습니다. 이날은 2018년 ‘롯데카드와 함께하는 팬 사랑 페스티벌’이 열리는 날. 이날을 포함하여 올 시즌 총 다섯 번째 개최한 이번 페스티벌은 5차례 모두 2만 5천석 매진을 기록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죠.

프로야구 선수와 모든 입장 관중이 같은 유니폼을 착용하는 홈경기 이벤트인 ‘롯데카드와 함께하는 팬 사랑 페스티벌’. 올해 마지막으로 열리는 날이라서 그랬을까요? 사직구장은 대낮부터 관객으로 북적거렸어요. 부산에서 온 팬들은 물론 저 멀리 강원도에서 온 팬들까지. 모두가 한자리에 모인 것.




오후 2시가 되자 입장 게이트 앞은 인산인해를 이루었습니다. 아이, 어른 할 것 없이 가~장 먼저 유니폼을 받고 싶은 마음은 모두가 똑같나 봐요~^^



같은 시각, 사직구장 광장에서도 수많은 관객이 모였는데요. 바로 롯데카드에서 준비한 다채로운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였죠.


최고의 투수는 누구? 에어바운스 투구 게임


에어바운스 투구 게임은 작년에 이어 참가자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이벤트예요. 퍼즐 형태의 게임 보드에 투구하여 가운데 스트라이크존을 맞추면 스트라이크 횟수에 따라 경품을 증정하는 것인데요. 참가자 전원에게는 귀염뽀짝 로카랩 캐릭터가 새겨진 보틀을, 스트라이크 3회 모두 맞춘 참가자에게는 시중에 판매하는 롯데자이언츠 유니폼을 증정했답니다.



먼저 롯데자이언츠 유니폼을 입고 온 가족이 투구에 나섰어요. 전준우 선수를 가장 좋아한다고 수줍게 말하던 창휘 어린이. 투구를 하는 자세가 예사롭지 않은데요. 스트라이크 2회를 기록하며 지켜보는 이들의 박수를 받았답니다.



함께 진행한 QRpay 이벤트도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QRpay란 롯데카드 회원님을 대상으로 사직구장에서 ‘롯데카드 라이프 앱’ 내 QRpay를 통해 주문, 결제하면 자리로 음식을 배달하는 서비스예요. 경기 관람 중 ‘롯데카드 라이프’ 앱에서 TOUCH만 하면 1만원 이상 결제 시 2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선착순 500명에게 부채를 증정한다는 점! 롯데카드 에디터도 한번 사용해보았는데요. QR 스캔만으로 쉽고, 빠르게 주문 또는 결제할 수 있어 음식 주문 걱정 없이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맘~껏 볼 수 있었답니다.



제한 시간 내에 로카랩을 터치하라! TOUCH by TOUCH 게임


롯데카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TOUCH 서비스는 ‘롯데카드 라이프 앱’에서 나에게 추천된 맞춤 혜택을 직접 터치하고 해당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혜택이 자동으로 적용되는 편리한 서비스예요. 이에 착안하여 23초 이내에 불빛이 들어오는 로카랩을 터치하는 게임을 선보였는데요. 어린 시절 재미있게 했던 뿅망치 두더지게임과 유사했어요.

TOUCH by TOUCH 게임은 로카랩을 터치하는 개수에 따라 경품이 달라져요. 롯데카드에서는 참가자 전원에게 로카랩 보틀 증정, 30회 이상 터치 시 솜솜이 에코백 증정, 40회 이상 터치 시 롯데자이언츠 유니폼을 증정했는데요. 

 


순발력과 집중력이 요구되는 게임인 만큼 진지하게 게임에 임한 참가자들! 적게는 15회부터 많게는 45회까지 다양한 기록을 세웠는데요. 45회를 터치한 참가자가 경품으로 롯데자이언츠 유니폼을 받자 모두가 하나 되어 박수와 환호성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어린이들은 말할 것도 없고요. 어른들도 동심으로 돌아가 게임을 즐기는 모습이 무척 인상적이었습니다^^  


또한 이날은 TOUCH 서비스를 사용하는 롯데카드 회원님에게 2018년 9월 15일(토)과 9월 16일(일) 양일간 사용 가능한 TOUCH 쿠폰을 제공하였습니다. 부산 지역 가맹점에서 1만원 이상 사용할 경우 2천 원 결제일 할인을 해주는 것! 롯데카드가 준비한 서프라이즈 쿠폰으로 알찬 주말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룰렛을 돌리면 경품이 와르르~ 룰렛게임

 



룰렛을 돌리기만 하면 100% 당첨이 되는 룰렛게임! 롯데카드 에디터도 룰렛게임에 참가하기 위해 줄을 서 보았어요. 마치 맛집에 방문하기 위해 선 줄보다 더 길었던 것 같았죠! 롯데카드에서는 참가자들을 위해 마우스패드, 미니 배트 응원봉, 포스트잇, 이대호 선수 친필 사인 야구공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는데요. 롯데카드를 사랑해주신 팬들을 위한 감사의 의미가 아니었을까 싶어요. 


로카랩과 함께하는 포토타임

   


사직구장을 찾은 어린이들이 환호하며 달려간 곳은? 로카랩과 함께하는 포토타임! 롯데카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플러스친구를 팔로우하면 참가자 전원에게 보틀을 증정하는 팔로우 이벤트와 #롯데카드 #롯데자이언츠 #팬사랑페스티벌 해시태그를 달아서 로카랩 캐릭터들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올리면 로카랩 펜과 피규어를 주는 포토타임 이벤트를 함께 진행했는데요. 피규어를 받고 즐거워하는 귀여운 어린이들의 모습에 저절로 웃음이 났지 뭐예요>_< 좋아하는 롯데자이언츠 경기도 관람하고, 경품도 받고! 어린이들에게 색다른 추억으로 남았을 것입니다.


2만 5천 관중이 열광한 롯데자이언츠와 넥센 히어로즈의 경기

  


오후 2시부터 진행한 이벤트가 순조롭게 마무리 될 무렵 관중들은 사직구장으로 입장하여 경기 관람을 준비하기 시작했어요.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홈런왕 이벤트와 영화배우 김광규의 시구로 경기 시작 전부터 분위기는 한층 달아올랐죠. 



그리고 마침내 롯데자이언츠와 넥센 히어로즈의 빅매치가 시작되었어요. 

  


야구 경기의 묘미는 바로 ‘응원’이죠. 일명 동백꽃 유니폼을 입은 2만 5천 명의 관중들은 조지훈 응원단장의 구호와 함께 롯데자이언츠의 승리를 응원했어요. 5회 말 종료 후 진행한 ‘사직노래방 라이팅 쇼’와 경기 후반부에 펼쳐진 봉지응원까지. 오직 사직구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응원 문화 덕분에 경기를 더욱 꿀잼으로 만들었다는 것! 


팬 사랑 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 사직 올나잇 이벤트

 


엎치락뒤치락.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이번 경기는 아쉽게도 1점 차로 패배하였습니다. 관중들은 끝까지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한 선수들에게 힘찬 박수를 보냈습니다. 그리고 팬 사랑 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 사직 올나잇 이벤트가 펼쳐졌습니다!


가을 밤하늘을 배경 삼아 멋진 불꽃 축제가 시작되었습니다. 수많은 관객은 열광하며 불꽃이 터지는 화려한 장관을 카메라에 담기도 했죠. 그리고 본격적으로 시작된 사직 올나잇 파티. DJ의선곡에 맞춰 함께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기도 했답니다>_<


2018년 롯데카드와 함께한 팬 사랑 페스티벌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다섯 번째 개최한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교감하는 자리였기를 바랍니다. 다가올 2019년. 롯데카드에서 준비한 팬 사랑 페스티벌은 어떤 모습일지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준법감시인 심의필 제2018-E05802호 (2018.09.28)




Posted by 롯데카드
더 많은 Life Square 글 보기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 주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