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lottecard blog

검색하기

BRAND/NEWS

NEW! LOTTECARD BLOG

2019년 1월, 롯데카드 공식 블로그가 새롭게 옷을 갈아입었습니다. 롯데카드의 브랜드 에센스인 ‘The most Your-ful’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VI(Visual Identity)를 적용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카테고리와 다양한 기획을 선보이며 깊이 있는 정보를 전할 예정인데요. 흥미로운 소식과 풍성한 이벤트가 가득한 LOTTECARD BLOG의 새해 첫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01. DESIGN


LOTTCARD BLOG에서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건 바로 디자인입니다. ‘Capture Your World’를 슬로건으로 한 롯데카드의 VI는 ‘카드’가 단순히 금융이 아닌 고객의 다채로운 생활, 그 자체에 있다는 것을 주목한 것인데요. 특히 ‘L-Flow(L-플로우)’는 다양한 색상과 형태를 지닌 자유 곡선으로 금융사가 가지고 있는 다소 정적이고 정제된 이미지에서 벗어나 고객의 생활을 더욱 자유롭고 즐겁게 변화시키겠다는 의미가 깃들어있습니다. 



6가지의 개성있는 배색과 조형적 특성을 지닌 ‘L-Flow(L-플로우)’는 시시각각 변화하는 고객 감성과 창의력, 자유로운 상상력이 표출되는 다양한 모습의 라이프스타일을 유기적인 흐름의 형태와 다채로운 컬러톤으로 시각화하였습니다. 이처럼 LOTTECARD BLOG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풍요롭게 만들어 줄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02. CATEGORY


LOTTECARD BLOG는 흥미로운 이야기와 깊이 있는 콘텐츠로 여러분과 함께 소통하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입니다. 새로운 모습으로 변화한 LOTTECARD BLOG. 그 주제에 따라 BRAND, TREND, THEME으로 나뉘었는데요. 각각의 카테고리에는 어떤 내용이 담길 예정인지 하나씩 살펴볼까요?



BRAND에서는 롯데카드에 대한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누릴 수 있는 각종 혜택은 물론 새롭게 출시하는 카드 소식, 이벤트 등을 알려드릴 텐데요. 그뿐만이 아닙니다. 나에게 딱 맞는 카드를 추천받을 수도 있고, 내가 사용하는 카드에 어떤 혜택이 담겨 있는지도 파악할 수 있죠. 오직 롯데카드에서만 만날 수 있는 각종 정보를 LOTTECARD BLOG에서 꼼꼼하게 체크해서 소개해드릴게요. 또한 수시로 열리는 이벤트도 LOTTECARD BLOG를 구독하는 재미 중 하나랍니다.



TREND에서는 요즘 유행하는 ‘힙’하고 ‘핫’한 정보를 몽땅 담았습니다. 문화, 음식, 여행, 여가, 운동, 패션, 뷰티 등 여러분의 삶을 채우고 있는 주제에 대해 흥미로운 이야기를 들려드릴 예정입니다. 여기에 롯데카드를 사용하면서 누릴 수 있는 혜택 정보와 각종 리뷰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또한 금융 상식과 경제 키워드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보다 친근한 콘텐츠로 풀어낼 예정인데요. 금융과 경제를 잘 알지 못해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LOTTECARD BLOG에서 차근차근 알려드릴 예정이거든요. 2019년에는 LOTTECARD BLOG와 함께 급변하는 소비 트렌드와 새롭게 떠오르는 경제 용어를 배워보는 건 어떨까요?



마지막으로 THEME에서는 롯데카드에서 준비한 문화 혜택을 보다 심층적이고 생생하게 다룰 예정입니다. 



잠시 지난 한 해를 돌이켜볼까요? 뮤지컬, 전시, 연극 등 다양한 장르 혜택을 담은 MOOV를 빼놓을 수 없을 텐데요. 코엑스 광장을 뜨겁게 달구었던 한여름 밤, 순백의 파티 <롯데카드 MOOV: 페스티벌 디네앙블랑 서울 2018>을 비롯하여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의 콜라보레이션 <롯데카드 MOOV: 사운드트랙 Vol.3 싸이X비 콘서트>까지 진행하며 무한대의 감동을 선사했었죠.



뿐만 아니라 세계 미술사의 이름을 새긴 다섯 명의 거장의 작품을 만날 수 있는 <롯데카드 MOOV: 컬처 그대, 나의 뮤즈 반 고흐 to 마티스>도 진행하며 큰 인기를 끌었죠. 게다가 새롭고 신선한 시각으로 클래식에 접근한 문화 프로그램인 <롯데카드 MOOV: 테마라운지 김성현의 시네마 토크>도 선보였는데요. 풍성한 문화 공연으로 1년 내내 지루할 틈이 없었죠.


그렇다면 2019년에는 어떤 문화 공연이 여러분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까요? 롯데카드에서 준비한 다채로운 문화 공연 혜택. LOTTECARD BLOG에서 확인해보세요!



03. EVENT


LOTTECARD BLOG에서는 새로운 출발을 기념하며 행운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새 옷을 입은 LOTTECARD BLOG를 둘러보신 후, BRAND / TREND / THEME 중 가장 기대되는 카테고리를 선택하여 기대 평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따뜻한 기대 평을 남겨주신 10분을 선정하여 달콤한 케이크를 선물로 드립니다.



기간 | 2019. 1. 2(수) ~ 1. 13(일)

인원 | 10명

경품 | 투썸플레이스 요거생크림 1호

발표 | 1. 15(화) / 댓글로 발표 예정 


좋아하는 페이지에 책갈피를 꽂아두고 마음에 와닿은 문장에 밑줄을 그어두듯이, LOTTECARD BLOG는 여러분의 일상 한 귀퉁이를 생기로운 색으로 채워줄 한 장의 페이지가, 한 줄의 문장이 되기를 염원합니다. 유용한 소식을 발 빠르게 전달하고, 트렌드를 정확히 파악하고, 흥미로운 주제들을 깊이 있는 콘텐츠를 선보일 LOTTECARD BLOG.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준법감시인 심의필 제2019-E00014호 (2019.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