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lottecard blog

검색하기

BRAND/BENEFIT

2019 설 선물 추천

민족 대명절 설이 어느덧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설은 반가운 얼굴들을 만나는 날임과 동시에 고마운 사람에게 선물을 전하며 마음을 표현하는 날이기도 하죠. 일 년의 시작이기도 한 이날, 올해 설 선물로 어떤 것을 계획하고 계신가요? 혹시 아직 결정하지 못하셨다면 주목해주세요. LOTTECARD BLOG가 받는 사람도 주는 사람도 기분 좋은 설 선물 다섯 가지를 추천해드립니다.


2019 설 선물 추천

01. 정관장



LOTTECARD BLOG의 첫 번째 설 선물 추천 제품은 바로 정관장입니다. 정관장은 무려 백 년의 전통을 가진 홍삼 브랜드로, 연령대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갖추고 있어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모든 연령대에 선물하기 좋은데요. 면역력 증진, 피로 해소 등의 효능을 가지고 있답니다. 


어린이·청소년에게는 성장기에 필요한 영양을 갖춘 정관장 아이패스 라인을, 직장인에게는 체력 증진에 탁월하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정관장 에브리타임 라인을, 어르신에게는 혈액 순환·기억력 개선·항산화에 도움이 되는 홍삼정 라인을 추천해요. 이외에도 많은 종류의 제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상대에게 맞는 제품을 골라 선물하면 좋겠죠.


롯데카드에서는 1월 한 달 동안 롯데카드를 이용해 정관장에서 제품을 구매할 경우 15/30/45/60/75/90만 원 이상 결제 시 1/2/3/4/5/6만 원 결제일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1월 1일부터 2월 6일까지 진행되는 이 혜택은 롯데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1인당 1회 사용할 수 있으니, 설 선물을 준비할 때 유용하게 사용하시기를 추천해요.


정관장 이벤트 자세히 보기 


2019 설 선물 추천

02. 상품권



두 번째 설 선물 추천 제품은 바로 상품권입니다. 상품권은 사용처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선물을 받는 사람이 마음에 드는 물건을 직접 고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죠. 롯데 상품권은 특히 사용처의 접근성이 뛰어나 많은 분께 사랑받는 선물인데요. 최근에는 사용이 간편한 롯데모바일상품권에 대한 수요가 높습니다. 롯데모바일상품권은 롯데백화점 및 아울렛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해요. 물품 구매 시 발급받은 바코드를 통해 바로 사용할 수도 있고, 종이형 상품권으로 교환하여 사용할 수도 있다는 편리함 때문에 각광받고 있는 상품이랍니다.


롯데카드 고객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쇼핑몰, 롯데카드 기프티샷에서는 롯데카드 회원님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1월 21일부터 기프티샷을 통해 롯데모바일상품권 구매 시 2.5% 결제일 할인 혜택을 드리는 것인데요. 시중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을 건넬 기회, 놓치지 마시길 바라요!


롯데카드 롯데모바일상품권 할인 혜택 자세히 보기(모바일 전용)


2019 설 선물 추천

03. 리조트 예약



뜻깊은 추억을 선물하고 싶다면 리조트를 예약해드리는 건 어떨까요? 아끼는 이에게 선물 받은 휴식은 새해를 힘차게 시작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될 테니까요. 롯데리조트는 품격 있는 서비스와 특급호텔 못지않은 시설을 갖춘 곳으로, 숙소를 넘어서 또 하나의 여행지로 평가받는 곳입니다. 두 눈 가득 에메랄드빛 바다를 담을 수 있는 롯데리조트 속초, 백제를 품은 화려하고 섬세한 시설의 롯데리조트 부여, 상위 1% VVIP를 위한 명품 리조트 롯데리조트 제주 아트빌라스 등 전국의 다양한 지역에서 회원님들을 기다리고 있죠.


롯데카드에서는 롯데리조트의 기프티샷 런칭 기념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1월 8일부터 2월 22일까지 ‘롯데카드 라이프’ 앱에 등록된 앱카드로 롯데리조트(부여, 속초, 제주) 결제 시 최대 45% 결제일 할인과 더불어 조식 제공, 워터파크 입장권 혜택을 드려요. 원하는 지역과 이용일에 따라 자유롭게 리조트를 선택할 수 있답니다. 한 달가량 남은 이 쏠쏠한 혜택, 그냥 넘길 수 없겠죠?


롯데카드 롯데리조트 할인 혜택 자세히 보기


2019 설 선물 추천

04. 마사지기



좌식 생활에 익숙한 현대인들은 특히 어깨와 목 부근에 통증을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를 방치하면 추후 질병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높죠. 선물 받는 상대의 건강을 생각한다면 마사지기 선물을 추천해요. 쌓인 피로를 풀어주는 마사지기가 있다면 하루의 마무리가 한층 개운할 테니까요.


롯데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올마이쇼핑에서는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여러 브랜드의 마사지기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브람스부터 코지마, 세븐라이너, 메디니스, 메디칼드림 등 다양한 브랜드의 마사지기가 입점해 있죠. 롯데카드 고객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쇼핑 공간에서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을 골라보세요.


올마이쇼핑 바로가기


2019 설 선물 추천

05. 초콜릿



상대방에게 달콤한 활력소를 선물하고 싶다면 초콜릿은 어떨까요? 고디바는 초콜릿의 대표적인 산지 벨기에에서 건너온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로,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풍성한 맛의 초콜릿 덕분에 선물용으로 제격입니다. 고디바만의 특별한 기법으로 만든 초콜릿은 받는 사람의 마음을 사르르 녹일 잇 아이템임이 틀림없죠.


명품 초콜릿 고디바 선물 세트로 마음을 전할 때에는 롯데카드를 활용하시기를 추천해요. 롯데카드에서는 1월 한 달간 다양한 롯데 계열사와 가맹점을 통해 회원님들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롯데닷컴, CJ오쇼핑, 인터파크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롯데카드만의 특별한 프로모션을 누려보세요.


롯데카드 1월 혜택 바로가기

지금까지 2019 설 선물 다섯 가지를 추천해드렸습니다. 마음에 드는 선물이 있으셨나요? 어떤 선물이든 가장 중요한 것은 주는 사람의 진심이겠죠. :) 새롭게 시작되는 2019년에도 롯데카드는 회원님들을 위한 진심을 담아 더 새롭고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겠습니다. 새해에도 변함없이 롯데카드와 함께 풍성한 쇼핑을 즐기시기를 바랍니다.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준법감시인 심의필 제2019-E00356호 (2019.0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