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아카이브 2013.05.31 17:15

롯데 드라이빙패스 카드 TV 광고


 

"출근할 때 맨날 버스 타는데 혜택은 항공할인. 왜죠?"

 

2013년 롯데카드가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고자 집중한 키워드는 '카드 맞춤법'입니다.
평일에는 대중교통을 타고 출퇴근하고, 주말에는 차를 몰고 나들이를 가는 고객에게 항공 혜택을 준다는 아이러니한 상황. 내게 맞지 않는 혜택으로 오히려 불편을 호소했던 경험이 있는 당신에게 롯데카드가 '카드 맞춤'을 제안합니다.

 

2013년, 롯데카드는 고객에게 꼭 맞는 혜택을 돌려드리고자 '카드 맞춤법' 캠페인을 펼치고 있습니다. '카드 맞춤법' 캠페인은 신용카드의 혜택이 무조건 많다고 좋은 것이 아니라는 가정 아래서 출발합니다. 내게 가장 좋은 카드는 혜택의 '양'이 아니라 그 혜택이 실질적으로 '내 것'이어야 중요한 것이지요. 이처럼 카드 사용자와 지갑 속 카드 간의 '맞춤 지수'를 높이자는 생각에서 나온 롯데카드의 해법이 바로 '카드 맞춤법'입니다.



롯데 드라이빙패스 카드 TV 광고 

 

롯데 드라이빙 패스 카드 TV 광고
구분 내용
캠페인 명

  카드 맞춤법(2013) - 드라이빙 패스 카드 편

캠페인 일시

  2013.05 ~

카피

  "출근할 때 맨날 버스 타는데 혜택은 항공할인. 왜죠?

  그래서 당신에게 딱 맞춘 롯데 드라이빙패스 카드

  확인하자! 지갑 속 카드 맞춤법. 롯데카드"

모델

  류승수

재생 시간

  15초

광고대행사

  대홍기획

링크

  http://youtu.be/O_FnyDDd4_M

 


▶ 연체이자율은 연 23.0%~연 27.9%로 정상이자율 및 연체일수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 카드 신청 전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신용카드의 남용은 가게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 연회비: MASTER 12,000원/ AMEX 12,000원/ VISA 12,000원/ LOCAL 10,000원


 


Posted by 롯데카드
더 많은 Life Square 글 보기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 주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