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아카이브 2013.05.31 17:17

롯데 DC 슈프림 카드 TV 광고




 

"나는 주로 장 볼 때 카드를 긁는데 혜택은 호텔할인. 왜죠?"

 

2013년 롯데카드가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고자 집중한 키워드는 '카드 맞춤법'입니다.
주말마다 가족을 위해 마트에서 장을 보고, 친구들과 백화점에서 쇼핑을 하고, 카페나 베이커리 전문점에서 수다를 떨고, 아이들 학원비, 서적비를 고민하는 평범한 주부에게 호텔 할인 서비스라니! 김정난씨와 같은 경험을 한 분들이 한 두 분이 아닐 텐데요.

 

2013년, 롯데카드는 고객에게 꼭 맞는 혜택을 돌려드리고자 '카드 맞춤법' 캠페인을 펼치고 있습니다. '카드 맞춤법' 캠페인은 신용카드의 혜택이 무조건 많다고 좋은 것이 아니라는 가정 아래서 출발합니다. 내게 가장 좋은 카드는 혜택의 '양'이 아니라 그 혜택이 실질적으로 '내 것'이어야 중요한 것이지요. 이처럼 카드 사용자와 지갑 속 카드 간의 '맞춤 지수'를 높이자는 생각에서 나온 롯데카드의 해법이 바로 '카드 맞춤법'입니다.



롯데 DC 슈프림 카드 TV 광고 

 

롯데 DC 슈프림 TV 광고
구분 내용
캠페인 명

  카드 맞춤법(2013) - DC 슈프림 카드 편

캠페인 일시

  2013.05 ~

카피

  "나는 주로 장 볼 때 카드를 긁는데 혜택은 호텔할인. 왜죠?

  그래서 당신에게 딱 맞춘 롯데 DC 슈프림카드

  확인하자! 지갑 속 카드 맞춤법. 롯데카드"

모델

  김정난

재생 시간

  15초

광고대행사

  대홍기획

링크

  http://youtu.be/vJJFfPBKbRY

 

 

▶ 연체이자율은 연 23.0%~연 27.9%로 정상이자율 및 연체일수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 카드 신청 전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신용카드의 남용은 가게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 연회비: JCB 10,000원/ MASTER 10,000원/ UnionPay 10,000원/ AMEX 10,000원/ VISA 10,000원/ LOCAL 10,000원 


Posted by 롯데카드
더 많은 Life Square 글 보기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 주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지나가는이.. 2014.08.06 10: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공개동영라고 뜹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