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아카이브 2015.10.07 14:50

롯데카드 회원체험단과 함께하는 고객 감동 이야기!


지난 9월 11일과 12일, 1박 2일에 걸쳐 <2015 롯데카드 고객감동 체험수기 공모전>에 참여한 고객들과 가족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그 생생한 여정을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출발~~~!


이번에 함께 여행을 떠난 '롯데카드 회원체험단'은요?

롯데카드는 지난 8월 24일부터 9월 6일까지 12일간 롯데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2015년 롯데카드 고객감동 체험수기 공모전>을 진행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롯데카드를 이용하면서 체험한 에피소드와 경험들을 흥미롭게 풀어주셨는데요. 그 중에서 우수작으로 뽑힌 8분과 그 가족분들까지 총 30명이 롯데카드 회원체험단으로 선정되어, 함께 1박 2일의 감성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9일 아침, 롯데카드 본사가 있는 롯데손해보험 빌딩으로 여행 준비를 마친 롯데카드 회원체험단 가족분들이 하나둘 모이기 시작했는데요. 이은경 회원님의 어머님과 초등학교 4학년 현서는 무려 약속 시간 30분 전에 도착하기도 했어요. 아마도 너무나 고대하던 여행이었나 봐요.^^ 그렇게 한가족, 두가족 모든 가족이 모여 간단한 오리엔테이션을 들은 뒤, 준비되어 있던 리무진 버스로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회원체험단과 함께 한 첫째날


[=====서식:파란색스프라이트라인=====]



아침부터 시작되는 긴 여정 여정에 앞서, 허기진 배와 심심한 입을 달랠 수 있도록 김밥부터 과자, 사탕, 껌, 초콜릿 등 다양한 먹거리들을 준비해 두었는데요. 어린 자녀와 동행한 가족들을 위해 풍선과 스티커도 함께 드렸답니다. 저희가 준비한 세심한 선물에 '와우~' 감탄하며 눈이 휘둥그레진 아이들을 보니 연신 뿌듯뿌듯^^


고속도로를 달려 약 한시간 후 도착한 롯데카드 회원체험단의 첫 여정지는 천안에 있는 롯데푸드공장이었습니다. 이곳에서는 우리들이 집에서 쓰는 식용유부터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까지 만들어지는데요. 평소에 쉽게 볼 수 없는 스페셜한 장소라서 부모님과 아이들 모두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아이들은 도착하자마자 TV광고를 재현한 광고 모형들과 기념 촬영에 정신이 없었는데요. 'OO야~ 여기봐봐!', '김치~ 치즈~', '아~ 예쁘다~' 등 아이들의 귀엽고, 예쁜 모습을 담으려는 부모님들의 손도 분주해졌습니다. 간단한 기념촬영을 마치고는 공장 투어에 나섰는데요. 공장 담당자분께서 제품 제조과정을 아이들의 눈높에서 친절히 설명해 주셨고, 아이들은 자동화 설비를 통해 찍어내듯 상품이 나오는 걸 보며 연신 신기해 했죠.


그 중에서도 아이들의 눈을 가장 사로 잡은 것은 바로, 아이스크림 포장 작업실~! 평소 자주 손을 뻗쳤던 아이스크림들이 계속 포장되어 나오는 모습을 보자 아이들은 눈을 떼지 못했는데요. 제조공정을 구경한 뒤 아이스크림을 맛 볼 수도 있었어요. 직접 제조한 모습을 봐서일까요. 현장에서 갓 만들어져 나온 아이스크림은 평상시 먹던 맛이 아니었어요! 아이스크림과 함께 샌드위치 되어 있는 과자는 정말 아삭아삭하고, 스틱바에 둘러싸여있는 초콜릿의 더욱 달달했답니다.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의 유혹에 강소연 회원님의 자녀 7살인 민석이는 3개를 먹었기도 했지요.^^



그렇게 아이스크림을 맛있게 먹은 뒤에는 천안의 유명한 한정식 식당으로 이동했습니다. 가족끼리 편안히 드실수 있도록 가족별로 자리를 마련한 저희의 센스에 회원 가족 여러분이 엄지척! 칭찬을 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했답니다:) 자리에 앉자 깔끔하고 정갈한 음식들이 줄줄이 소시지처럼 나왔는데요. 나온 음식들 모두 배를 두들기면서도 끝까지 젓가락을 놓을 수가 없는 맛이었어요.



그 다음으로는 공주 임실치즈체험스쿨을 찾았습니다. 공주에 있는 초등학교를 개조해 만든 이곳은 전국에 체인으로 운영되는 아이들의 체험 학습장소인데요. 이 날의 체험학습은 <피자 만들기→ 모짜렐라 치즈 만들기→ 송아지 우유주기→ 뻥튀기 만들기> 순서로 이뤄졌습니다.


피자 만들기는 반죽을 동그랗게 밀대로 밀어 예쁘게 만들고, 그 위에 토핑과 치즈를 올리면 완성~! 피자가 오븐에 구워지는 치즈를 만들고, 송아지에게 우유를 주는 시간이 있었어요. 도시생활에서는 할 수 없는 경험이라 아이들 모두 흥미롭게 체험할 수 있었지요. 마지막으로 '뻥이요~~' 를 다 함께 외치면서 쌀알이 불과 압력에 의해 부풀어져 뻥튀기가 되는 작업도 아이들의 눈과 귀, 그리고 입을 사로잡았답니다. 그 사이! 완성된 피자와 미리 준비된 스파게티를 시식하며 임실치즈체험스쿨에서의 활동을 마무리 할 수 있었죠.



아침부터 점심을 먹고 치즈스쿨까지 먹기만해서인지..^^; 너무 배가 부른터라 부여리조트 체크인 전에 일정에 없던 산책을 하기로 했습니다. 백제시대 만들어진 무왕이 사비성 남쪽 별궁에 만들었다는 우리나라 최초의 인공연못 ‘궁남지’에서 자유 시간을 가졌는데요. 궁남지의 절경은 일본에 건너가 일본 조경의 원류가 될만큼 뛰어난 조경을 자랑하는 백제문화제 다운 장관을 선사했습니다.


많이 먹었다고 생각하고 시작한 산책... 또 다시 배꼽시계가 알람을 주었습니다.^^; 1분 남짓한 곳에 저녁을 먹으러 간곳은 장어구이 정식집이었습니다. 먹기좋게 양념되어 구어져나온 장어를 상추에 싸서 먹으며 어른들은 반주를 곁들이기도 했죠.



저녁을 먹으니 배도 부르고, 노곤해지는 시간이 다가와 오늘의 숙소로 향했습니다. 캄캄한 어둠속에서도 빛이 났던 부여리조트~! 도착하자마자 동서양의 조화와 멋을 살린 리조트 건물이 한눈에 들어왔습니다. 가족별로 깔끔하고 쾌적한 객실에 짐을 푸는 것도 잠시! 씻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때쯤, 가족들이 치맥타임을 가질 수 있도록 후라이드 치킨, 맥주, 마른안주와 아이들을 위한 음료수와 과자까지 골고루 배달해드렸습니다. 어떤 회원님은 먹는걸로 시작해서 먹는걸로 끝남이 아주 기억에 남을것이라며 신나하시기도 했죠.^^




회원체험단과 함께 한 둘째날


[=====서식:파란색스프라이트라인=====]



그 다음날 아침에는 백제의 찬란한 역사를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른 아침, 첫 일정은 백제의 마지막 왕성으로 백제시대에 사비성으로 불린 부소산성으로 향했습니다. 부소산성은 금강을 낀 부소산에 자리하고 있는데요. 역사 속에 나오던 백제가 나당연합군의 침공으로 함락되자 궁녀 3,000여명이 투신한 낙화암도 보고, 고란사 사찰에 고란초 식물이 자라난 바위틈 새로 나오는 고란약수를 마시기도 했죠. 가이드님이 고란약수를 마시면 3년 젊어진다는 속설을 말씀하시기 무섭게 회원체험단은 약수를 마시느라 여념이 없었답니다.^^;


다음으로는 아이들이 바라고 바라던 황포 돛배 탑승시간~! 한강의 유람선과는 달리 고즈넉한 운치가 있는 돛배를 타고, 백마강의 아름다운 절경을 만끽할 수 있었는데요. 백마강 바람을 맞으며 낙화암에서 구드래 나루터까지 약 20여분 돛배는 바람에 실려 갔습니다.


돛배를 타고 나와서는 신선한 야채와 고기를 먹을 수 있는 건강식, 쌈정식으로 마지막 식사를 마쳤습니다. 그렇게 1박 2일의 짧은 여정을 마치고 체험단과 헤어져야하는 시간이 되었는데요. 롯데카드 창사이래 최초 진행된 <롯데카드 고객감동 체험수기 공모전>에 참여한 회원님들과 함께한 여행이어서인지, 롯데라는 이름으로 가족애를 느낄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서울에 도착 30분전, 해산하기에 앞서 참여해주신 회원분들께 감사품을 전달드렸는데요. 롯데백화점, 마트, 슈퍼 등 제휴업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롯데기프트카드와 가족끼리 영화 데이트를 할 수 있도록 영화예매 티켓, 그리고 롯데푸드에서 제공받은 식용유 세트를 선물로 증정해드렸어요. 이것으로 회원체험단과 함께하는 고객 감동 이야기는 최종 마무리 되었습니다~!



다가올 12월에는 롯데카드는 회원체험단과 올해 마지막 프로그램이 이루어질 예정인데요.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 고객의 이야기를 귀 기울여 듣는 롯데카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롯데카드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고 회원체험단과의 마지막 프로그램 후기도 기대해주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롯데카드
더 많은 Life Square 글 보기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 주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용용 2015.10.08 10:0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1박 2일 여정 엄청 알찼네요~! 특히 피자 만들기, 송아지 우유주기는 체험해보고 싶어요 ㅋ_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