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올마이런치 2016.04.01 08:37

이색 베이글 맛집 추천: 도레도레/베이글카페/히피스베이글



최근 뉴욕에서는 알록달록 일곱 빛깔 ‘무지개 베이글’이 인기입니다. 환상적인 색감과 맛에 매료된 사람들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에 무지개 베이글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죠. #rainbowbagel 라고 검색했을 때 뜨는 이미지만 해도 1만 건 가까이 되는데요. 이 바람을 타고 한국에서도 무지개 베이글을 비롯한 이색 베이글 맛집들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Life Square가 한 곳씩 자세히 소개해드릴게요~!


믿을 수 있는 평가 어플! 롯데카드의 <스마트컨슈머> 어플리케이션

스마트컨슈머 앱은 실제 가맹점을 이용한 고객들이 평가하고, 이 정보를 다른 고객, 가맹점들과 공유하여 고객들에게는 소비생활의 만족도를 높여주고 가맹점주에게는 실제 고객들이 원하는 것을 알려드리는 고객, 가맹점, 카드사가 함께 만들어가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입니다.





[참고] Life Square가 소개한 베이글맛집 리스트


표의 제목을 넣어주세요
지역 업체명 연락처 주소 스마트컨슈머
신사동 도레도레 02-540-4553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5길 40 81점
양재동 베이글카페 02-558-8055 서울 서초구 언남1길 3 80점
쌍문동 히피스베이글 02-732-0054 서울 도봉구 삼양로142길 3 -



무지개 베이글, 뉴욕에 가야만 맛볼 수 있을까요? 이제는 한국에서도 만나보세요~! 바로 신사동 가로수길 골목에 위치한 ‘도레도레’에서 말이죠. 



도레도레는 ‘무지개 케이크’로 유명한 곳인데요. 매장에 들어서자 ‘즐거워 케이크’, ‘진득해 케이크’, ‘기분좋아 케이크’ 등 귀여운 네이밍의 케이크들이 눈길을 끌었어요. 하지만 오늘의 주인공은 무지개 케이크의 자매격이라고 할 수 있는 무지개 베이글! 이름부터 화려한 ‘판타스틱 베이글’입니다. 크림치즈는 플레인, 허브, 블루베리, 녹차맛이 있었는데요. Life Square팀은 봄에 어울리는 상큼한 블루베리맛 크림치즈를 골라 보았습니다. 



짠~! 알록달록한 무지개 베이글이 노릇노릇 먹기 좋게 구워져 나왔어요. 톡톡 터지는 블루베리가 가득 든 크림치즈를 듬뿍 발라 한입 베어 물었는데요. 도레도레의 무지개 베이글은 바삭하게 구워진 토스트 같은 식감이었어요. 새콤달콤한 블루베리맛 크림치즈와 어우러져 색깔만큼이나 기분 좋아지는 맛이었답니다. 스마트컨슈머 회원님들도 81점의 높은 점수를 매겨주셨는데요. 따뜻한 봄날, 햇살드는 창가자리와 무지개 베이글의 조화는 단연 최고~! Life Square가 강추합니다~^^ 





브런치족들이 자주 찾는 양재동 카페거리. 이 곳에는 취향따라 입맛따라 내맘대로 주문할 수 있는 DIY베이글 가게가 있습니다. ‘베이글카페’에서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나만의 베이글을 주문해보세요~! 



베이글카페에서는 원하는 빵과 토핑을 골라 내 입맛에 딱 맞는 베이글을 만들 수 있는 곳이에요. 먼저 베이글을 고릅니다. 통밀, 쑥, 크랜베리, 오징어먹물, 옥수수 등 흔하게 접할 수 없는 베이글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그다음에는 좋아하는 크림치즈 혹은 샐러드를 선택합니다. Life Square팀은 쑥베이글+단호박샐러드와 치즈베이글+스모크살몬크림치즈를 선택했어요. 그밖에 버거, 피자, 샌드위치 베이글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에 따라 골라주시면 됩니다.^^ 



Life Square팀은 본인들이 고른 메뉴에 감탄사를 연발했는데요. 짭쪼름한 치즈베이글과 고소한 스모크살몬크림치즈의 조합은 두말할 필요 없이 최고였고요. 쑥베이글 사이에 단호박샐러드가 들어간 베이글은 향긋하면서도 달콤한게 처음 경험해보는 맛이었답니다. ‘우와 이게 무슨 맛이지?’라고 생각하면서 먹다가 어느새 다 먹어버렸지 뭐예요.^^; 스마트컨슈머앱에서도 80점의 높은 점수를 받은 베이글카페. 이맛 저맛 다양하게 시도해보고 싶은 분들은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수많은 여대생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마성의 베이글. 한 번 맛보면 단골이 된다는 바로 그 곳! 덕성여대 근처에 위치한 ‘히피스베이글’을 소개합니다.

 

▲ 출처: 히피스베이글 페이스북


히피스베이글은 버터, 우유, 유지, 달걀, 합성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은 저칼로리, 저지방 베이글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천연발효종, 직접 구운 소금, 정수된 물로 매일 아침 매장에서 직접 반죽하여 구운 신선한 베이글을 대접하고 있습니다. 히피스베이글의 가장 큰 특징은 베이글임에도 불구하고 가운데 구멍이 없다는 점! 필링을 듬뿍 넣어 밥대신 든든한 한 끼 식사로 먹을 수 있는 빵을 만들기 위해서라고 해요. 가격도 1,600원에서 2,800원 사이로 매우 착하답니다.


▲ 출처: 히피스베이글 페이스북


매장에는 콘치즈베이글, 스페니쉬올리브베이글, 오레오베이글 등 호기심을 자극하는 메뉴들로 가득합니다. 쫀득하고 촉촉한 빵과 가득한 필링으로, 주변 대학생들과 주민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있는 이 곳의 베이글들! 꽉찬 속만큼 그 맛도 일품입니다. 찾는 손님들마다 기본 두세개씩은 챙겨간다고 해요. 본인을 자유분방한 ‘히피’라고 칭하는 젊은 사장님은 매년 2월 재충전의 시간을 위해 여행을 떠난다고 합니다. 그리고 토요일과 일요일은 휴무이니 히피스베이글의 필링 가득한 베이글을 맛보고 싶은 분들은 2월을 제외한 평일에 방문해보세요~!^^



롯데카드 Life Square가 소개해드린 이색 베이글 맛집, 어떠셨나요~? 

살랑살랑 봄바람 부는 주말 오후에 한 곳씩 정복해보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롯데카드
더 많은 Life Square 글 보기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 주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