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lottecard blog

검색하기

BRAND/BENEFIT

이 계절에만 만날 수 있는 제주-그 겨울, 제주에 가다



계절과 날씨에 따라 모습이 천차만별로 달라지는 여행지, 제주. 여름의 제주가 푸르고 청명한 매력을 지녔다면 겨울의 제주는 시리도록 아름다운, 어딘가 모르게 완숙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 차디찬 겨울 공기마저 신선한 숨결로 다가올 겨울의 제주. 그곳에서 이 계절에만 만끽할 수 있는 여행지 네 곳을 소개한다.


#1. 위미리 동백 군락지



겨울의 제주는 붉은 부분을 가지고 있다. 찬바람 속에서만 꽃망울을 피워내는 꽃, 바로 동백 때문이다. 그중에서도 에디터는 위미리 동백 군락지를 겨울에 꼭 가야 할 제주 여행 장소로 꼽는다. 사계절 내내 꽃과 열매로 풍요로운 마을 위미리에는 동백나무가 떼 지어 심어져 있어 겨울이면 마을 전체가 붉게 물든다. 다른 동백꽃 관광지와는 달리 마을에 자연스레 스며든 여유로운 분위기가 특징이다.



겨울 하늘 아래 활짝 피어난 동백꽃과 이국적 분위기를 자아내는 야자수의 조화는 제주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풍경이다. 먼저 피어난 꽃들이 떨어져 바닥까지 붉게 물들어 조화롭다. 이곳에서 붉게 물든 겨울의 제주를 만끽하며 오래 추억할 만한 사진을 남겨도 좋겠다. 위미리 동백 군락지는 사유지로 분류되기 때문에 3,000원의 입장료가 있다. 현금으로만 입장료를 받고 있으니 현금을 준비해 갈 것. 


#2. 1100고지

 


겨울 제주가 가진 순백의 얼굴을 보고 싶다면 1100고지를 방문하기를 추천한다. 1100고지는 해발 1100미터 높이에 위치한 한라산의 고지로, 도로가 잘 닦여 있어 차를 타고 접근하기 쉽다. 겨울이 되면 주변이 온통 눈으로 뒤덮여 새하얀 설원으로 변하는데 그 풍경이 가히 절경이다. 산책하기 좋은 탐방로가 있어 사진을 찍으며 설경을 즐길 수도 있다.



1100고지는 2009년 람사르 습지에 등재된 고지대 습지보호지역으로, 한라산에 사는 야생 동물들에게는 생명수 같은 물을 제공하는 선물 같은 곳이다. 운이 좋다면 길을 지나는 귀여운 청설모 한 마리쯤을 만날 수 있을지도. 설경을 바라보다 추워지면 근처에 마련된 휴게소에서 몸을 녹이는 것을 추천한다. 흰 눈이 소복하게 쌓인 풍경을 바라보며 마시는 따뜻한 커피 한 잔이 오래도록 잊지 못할 맛으로 남게 될 수 있으니.


#3. 신천목장

 


겨울의 제주는 선연한 주홍빛을 띠기도 한다. 신천목장의 이야기다. 겨울이 되면 신천목장에서는 겨울 햇볕에 귤껍질을 말리는데, 어마어마한 양의 귤껍질이 모여 주홍빛 물결을 이루고 있는 모습이 아름다워 관광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퍼졌다. 푸른 바다와 초록의 야자수, 그리고 그 앞으로 펼쳐진 귤껍질들은 제주에서만 만날 수 있는 진귀한 풍경이다.



신천목장은 성산일출봉에서 차로 약 15분 정도 거리에 자리하고 있어 여행 코스 중간에 들르기에도 적합하다. 다만 일부 관광객들의 환경 훼손 탓에 지금은 귤껍질을 말리는 곳으로 직접 들어갈 수 없고 철조망 너머에서만 바라볼 수 있다. 굳이 풍경 속으로 들어가지 않더라도, 겨울 제주에 방문했다면 햇빛을 받아 반짝이는 드넓은 주홍빛 물결을 눈에 담아 가기를 추천한다.



#4. 자연을 담은 리조트 호텔 – 하얏트 리젠시 제주

 


푸른 바다를 바로 조망하는 곳에 위치한 하얏트 리젠시 제주. 탁 트인 아름다운 전망을 강점으로 하는 호텔답게 모든 객실에는 전용 발코니가 달려 있다. 발코니에 놓인 목재 의자에 앉아 물밀 듯 다가왔다가 멀어지는 청색의 바다를 바라보고 있노라면 비로소 꿈 같은 섬 제주에 왔다는 사실을 체감할 수 있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에서는 사계절 내내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에디터는 특히 겨울에 그 진가가 드러난다고 여기는데, 야외 못지않은 뷰를 자랑하는 실내 수영장이 그 이유다.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근 채 통유리 너머로 펼쳐진 바다 뷰를 바라보면 세상 무엇도 부러울 것이 없다. 곳곳에 놓인 히터로 몸을 녹이며 안락한 선베드에 누워 여유를 즐길 수도 있다. 천장에 비쳐 흐르는 물 그림자를 눈으로 따라 그리며 바쁜 일상은 잠시 잊어도 좋겠다. 해가 떠 있는 시간에 방문하면 푸른 전망을 바라보며, 해가 진 시간에 방문하면 따스한 무드의 조명을 즐기며 물놀이를 할 수 있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또 다른 장점은, 공간이 가진 특별함을 녹인 다이닝에 있다. 이곳에서는 미각은 물론 오감으로 제주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메인 레스토랑인 테라스 카페에서는 제주 특산물로 요리한 시그니처 메뉴와 더불어 흑돼지 스칼로피니, 모둠 해산물 구이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이국적인 야자수와 연못 등으로 연출된 아일랜드 라운지, 신선한 테이크아웃 샌드위치를 판매하는 델리, 호텔에서만 즐길 수 있는 작은 사치 룸서비스,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할랄 서비스 등이 준비되어 있다.



겨울의 제주를 만끽하고 싶다면 올해 겨울은 롯데카드와 함께 하얏트 리젠시 제주로 향하기를. 롯데카드는 하얏트 리젠시 제주와 함께 2018년 12월 한 달 간 롯데카드 회원님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룸을 예약할 수 있는 객실 특전과 더불어 제주맥주 두 캔·스낵 두 종류, 코스터로 구성된 제주맥주 풀 패키지 무료 제공 혜택, 실내 수영장, 키즈코너,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혜택, 야외 플레이그라운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예약ㆍ문의 : 하얏트 리젠시 제주: 064-733-1234, 064-735-8566)



이토록 다양한 빛깔이 숨어 있는 겨울의 제주. 롯데카드와 함께 더욱 풍성한 시간이 되기를. 전에는 미처 보지 못했던 제주만의 순간들을 발견할 수 있을 테니. 


▶롯데카드 하얏트 리젠시 제주 스위트룸 특별가 이벤트 바로가기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준법감시인 심의필 제2018-E07482호 (2018.12.04)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