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lottecard blog

검색하기

BRAND/BENEFIT

똑똑하게 스키 타기 (feat. 할인혜택)

내리기가 무섭게 금세 녹아 버리는 눈이 아쉽기만 한 요즘입니다. 이 계절에만 즐길 수 있는 겨울 스포츠는 충분히 즐기셨나요? 빠르게 눈 사이를 가르는 스키, 자유자재로 코스를 질주하는 스노보드, 남녀노소 즐기기 좋은 눈썰매까지! 지금 미루면 내년을 기약해야 할 겨울의 묘미를 즐기러 떠나보세요. LOTTECARD BLOG가 할인 혜택까지 알뜰하게 받을 수 있는 국내 스키장 네 곳을 추천합니다.


국내 스키장 추천, 할인 혜택

오크밸리


주소 | 강원 원주시 지정면 오크밸리2길 58

문의 | 033-730-3500

오크밸리 롯데카드 할인 혜택 |

- 리프트·렌탈 25~60% 할인(본인 포함 4인)

- 일반 강습 30% 할인

- 수영장, 사우나, 눈썰매장 30% 할인(본인 포함 4인)

- 객실 비수기 주중 15만 원/주말·성수기 18만 원

- 핸드페이로 결제 시

  * 주간권 1매 1만원(월 2회)

  * 직영식음료매장 5% 추가 현장 할인(키오스크 제외)

  * 롯데리아 1만원 이상 결제 시 새우버거 무료 증정

  * 엔제리너스 2만원 이상 결제 시 아메리카노 1잔 증정

  * 수영장 추가 10% 할인(본인 포함 4인)

  * 리프트권 구매 시 라면 1개 교환권 제공(유인매표소)



오크밸리는 겨울 스포츠 초심자에게 특히 좋은 스키장입니다. 오크밸리 초급자용 슬로프의 폭은 60~120m로 중급부터 상급까지의 모든 슬로프 중 가장 넓은 편이며, 거리 620m, 면적 43,320㎡에 달해 다른 스키어와 부딪힐 염려 없이 자유롭게 스키를 연습할 수 있습니다. 또 오크밸리 자체에서 스키스쿨과 보드스쿨을 운영하므로 전문 강사에게 최적화된 강습을 받을 수도 있죠.


오크밸리의 슬로프는 초급(슬로프 I), 중급(슬로프 A, D, F, G), 상급(슬로프 B, C)로 나뉘어 있는데요. 가고자 하는 슬로프에 따라 리프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초급자용 기본 리프트인 플라워 리프트는 슬로프 H와 I를 이용할 때, 중급자를 위한 리프트인 버드 리프트는 슬로프 F와 G를 이용할 때, 상급자를 위한 최장 길이의 스릴 만점 리프트인 마운틴 리프트는 슬로프 A, B, C, D를 이용할 때 탑승할 수 있어요. 올라갈 슬로프에 따라 리프트를 잘 구분하여 탑승해주세요.



이번 시즌 오크밸리에 가야 할 이유가 또 하나 있습니다. 바로 빛과 음악이 어우러지는 숨길 야간 테마 SONATA OF LIGHT인데요. SONATA OF LIGHT는 한솔과 함께하는 야간 멀티미디어 콘텐츠 프로그램으로, 숨길 산책로를 따라 조명을 설치하고 화려한 볼거리를 연출하여 겨울밤 산책의 낭만을 더한 라이팅 쇼입니다. 총 1.4km의 산책 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50분가량 다섯 가지 테마로 진행되는 유료 프로그램입니다. 스키를 모두 즐기고 난 뒤 낭만적인 겨울밤 산책으로 저녁을 마무리하면 더할 것 없이 근사한 하루가 되겠죠!



스키복을 대여할 때 가장 마음에 걸리는 부분은 아마 청결 부분일 것입니다. 금액을 지불하고 대여한 의복이 오염되어 있다면 기분이 좋지 않을 테니까요. 오크밸리는 의류렌탈샵 내에 오존살균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살균 과정을 통해 의류를 위생적으로 관리하므로 안심하고 스키복을 대여할 수 있어요. 또한 숙박 시설을 함께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콘도 리조트를 정원제로 쾌적하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면적에 따라 다양한 방이 준비되어 있으므로 연인부터 가족, 단체까지 여러 단위의 방문객들이 머물기 좋답니다. 이외에도 식음 및 부대시설이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 휴식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입니다.


한 줄 평 : 초심자가 스키를 배우기에 적합한 곳!

국내 스키장 추천, 할인 혜택

비발디파크


주소 | 강원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262

문의 | 1588-7676

비발디파크 롯데카드 할인 혜택 |

- 리프트·렌탈·스노위랜드 30% 할인(본인 포함 4인)

- 스키 기초강습 20%, 그 외 강습 10% 할인(본인 포함 4인, 특화 강습 제외)

- 오션월드 주중 20%, 주말 및 공휴일 30%(본인 포함 4인)



비발디파크 스키월드는 난이도에 따라 슬로프가 다양하게 구분된 점이 특징입니다. 초급부터 최상급까지 단계별로 1개에서 4개까지의 슬로프 면이 있기 때문에 스키를 처음 접하는 초보자에게도, 스키 실력이 출중한 전문가에게도 적합한 곳이죠. 초심(블루스), 초급(발라드), 중급(재즈), 중상급(레게, 클래식, 힙합1, 힙합2), 상급(펑키, 테크노1, 테크노2), 최상급(락), 그리고 초보자를 위한 스키학교와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스노위랜드까지 마련되어 있답니다.



스노위랜드는 약 3만 3천 평 규모의 눈 속 마을 테마파크인데요. 온 가족이 함께 썰매 및 겨울 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스노위 레이싱, 패밀리 썰매장, 키즈 썰매장, 스노위 플레이존 등 갖가지 놀거리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밤이 되면 소복하게 쌓인 눈 위로 불빛이 넘실대는 낭만적인 촛불 거리로 변한답니다. 또한 비발디파크는 워터파크 오션월드와 함께 운영되기 때문에 겨울 스포츠를 즐긴 후 따뜻한 온천욕을 즐길 수도 있어요. 한 장소에서 여러 체험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비발디파크는 전국 각지로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예약은 선착순으로 진행되니 원하는 날짜와 시간의 셔틀버스를 일찌감치 예약해두는 것이 좋아요. 또한 장비 대여 시 신분증을 맡겨야 하므로 신분증을 꼭 지참해주세요. 고글은 대여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으니 개인 고글을 챙겨오거나 현장에서 구매하는 것을 추천해요. 비발디파크 이용 꿀팁 하나 더! 락커 이용과 간식거리 구매를 위해 500원짜리 동전, 혹은 현금을 두둑이 챙겨 가는 것이 좋답니다.


한 줄 평 : 온 가족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


국내 스키장 추천, 할인 혜택

엘리시안 강촌


주소 | 강원 춘천시 남산면 북한강변길 688 엘리시안 강촌

문의 | 033-260-2000

엘리시안강촌 롯데카드 할인 혜택 |

- 리프트·렌탈 30~50% 할인

- 스키 스쿨 20~40% 할인(본인 포함 4인)

- 눈썰매장 30% 할인(본인 포함 4인)

- 사우나 30% 할인(본인)

- 생일±1Day 리프트·렌탈 50% 할인(본인)



엘리시안 강촌은 지하철이나 무료 셔틀을 이용하면 서울에서 한 시간 이내에 도착할 수 있을 만큼 접근성이 뛰어난 곳입니다. 또 국내에서 유일하게 지하철로 갈 수 있는 스키장이기도 한데요. 경춘선 전철이나 ITX 청춘열차를 타고 겨울의 낭만을 즐기다 보면 어느새 엘리시아 강촌역(백양리역)에 도착하게 됩니다. 이러한 지리적 이점 때문에 당일치기로 스키를 즐기기에도 적합해요.



스키어들이 붐비는 성수기, 스키를 타는 시간보다 장비를 대여하고 리프트를 기다리는 시간이 더 많다면 지루할 수밖에 없을 텐데요. 엘리시안 강촌은 렌탈 장비 전용 창구에서 신청한 장비를 바로 받을 수 있도록 대여 과정을 최소화한 논스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 프리미엄 티켓 예약제와 6인승 고속 리프트를 운영하여 고객들의 대기 시간을 최소한으로 줄였습니다. 일 분이라도 더 즐기고 싶은 스키어라면 반길 만한 소식이겠죠?



엘리시안 강촌은 전체 슬로프 10면 중 8개 면이 초·중급용입니다. 다른 스키장에 비해 초·중급용 슬로프의 비율이 월등히 많은 편인데요. 전체적인 슬로프 난이도가 낮기 때문에 보다 많은 사람이 스키를 즐길 수 있어요. 또한 실시간으로 설질을 파악하여 제설 시스템을 가동하기 때문에 언제나 쾌적한 슬로프 환경을 누릴 수 있습니다. 리프트 낙하 방지 시스템 운영, 펜스 및 매트 설치, 전문 패트롤 상주 등으로 안전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한 줄 평 : 지하철 한 시간이면 도착! 당일치기로 즐기기 좋은 스키장


국내 스키장 추천, 할인 혜택

지산리조트


주소 | 경기 이천시 마장면 지산로 267

문의 | 031-644-1200

지산리조트 롯데카드 할인 혜택 |

- 리프트·렌탈 30% 할인

- 콘도직영식당 10% 할인

- 9 H 퍼블릭 골프장 연간 10~30% 할인(본인 포함 4인, 온라인 예약 필수)



‘2 Different Lives, 두 번째 하루는 지산리조트에서!’라는 힘찬 슬로건으로 운영되는 18/19 지산리조트! 패기 넘치는 슬로건답게 젊은 층을 겨냥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요. 지산리조트는 홈페이지가 잘 구축되어 있어 이를 통해 각종 유용한 정보를 찾아볼 수 있는데요. 스키장 내에 위치별로 설치된 웹캠 화면을 실시간으로 볼 수도 있고, 길 찾기 시스템을 통해 실시간 교통 현황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슬로프 오픈 현황이 매일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원하는 슬로프가 닫아 헛걸음할 염려도 없죠.



지산리조트는 특히 중급자들이 즐기기 좋은 슬로프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산리조트의 슬로프는 5º, 7º 경사의 초급 코스, 9º, 13º의 중급 코스, 그리고 22º, 33º의 중상급~상급 코스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이 중 중급 코스인 7번 슬로프는 길이 1200m, 경사 13º를 자랑합니다. 초급 슬로프는 심심하고, 고급 슬로프는 아직 무서운 중급자들에게 적합한 코스죠. 아직 경험이 부족하다면 각 700m, 720m의 길이를 자랑하는 2번, 3번 슬로프에서 연습을 할 수도 있어요.


더 체계적으로 실력을 기르고 싶다면 수준별로 구성된 스키&보드 아카데미를 추천해요. 지산리조트의 스키&보드 아카데미는 전용 강습장에서 진행되며, 자격증을 지닌 전문 강사가 100% 예약제를 통해 강의를 진행합니다. 강습 전용 리프트 및 썬키드가 운영되므로 시간을 낭비할 일도 없죠. 단기간에 실력을 키우고 싶은 분, 초급자를 벗어나 고급자로 발돋움하고 싶은 분들께 딱이랍니다.



각종 경품 및 상금을 걸고 진행되는 대회 또한 지산리조트의 놓칠 수 없는 재미 요소입니다. 스키나 보드뿐 아니라 웨이브 스타일, 에어 기술 등 여러 분야에서 대회가 이루어지는데요. 조건만 충족한다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기 때문에 더 흥미진진하답니다. 스키도 타고, 경품도 받고, 귀한 구경까지 할 수 있으니 그야말로 일석삼조죠! 재미를 더하고 싶다면 이번 시즌 지산리조트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워라밸’ 키워드 이벤트에 참여해보는 것을 추천해요.


한 줄 평 : 젊은 층을 위한 잇 플레이스, 중급자를 위한 레벨업 코스!


지금까지 비발디파크, 오크밸리, 엘리시안 강촌, 지산리조트까지 국내 스키장 네 곳을 추천해드렸습니다. 다양한 할인 혜택과 꿀팁도 함께 전해드렸는데, 도움이 되셨나요? 더 다양한 혜택을 누리고 싶다면 롯데카드가 전국 스키장 가맹점들과 함께하는 WINTER LOTTECARD를 이용해보세요! 롯데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겨울 스포츠를 보다 신나게 즐길 수 있답니다. 한 달 남짓 남은 겨울, 롯데카드와 함께 즐겁게 보내세요!



WINTER LOTTECARD 보러 가기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준법감시인 심의필 제 제2019-E00522호 (2019.0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