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lottecard blog

검색하기

카테고리 없음

받는 사람도, 주는 사람도 만족하는 어린이날&어버이날 선물 추천 (with L.POINT)

어느덧 가정의 달 5월이 돌아왔습니다. 5월에는 어린이날, 어버이날을 비롯한 기념일이 특히 많이 있는데요. 매년 찾아오는 날이지만, 어떤 선물을 건네야 할지는 늘 고민스럽기만 합니다. 소중한 이에게 전할 선물을 고민하고 계신다면 주목해주세요. LOTTECARD BLOG가 받는 이도, 주는 이도 행복한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선물을 추천해드릴게요. L.POINT를 이용한 할인 꿀팁까지 쏠쏠한 정보까지, 함께 보실까요? :)


어린이날 선물 추천

유아 전동차



어린이날 하기 가장 좋은 선물은 무엇일까요? 선물을 받는 어린이는 물론이고, 그 부모까지 좋아할 물건이죠. 그런 점에서 유아 전동차는 어린이날 선물로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제품입니다. 기기에 탑승하는 어린이는 실감 나는 자동차 놀이를 즐길 수 있고, 부모는 직접 제품을 조종하며 아이와 안전하게 놀아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호타이어의 유아 전동차는 자동차의 세세한 디테일을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입니다. 핸들부터 브랜드 로고, 기어, 바퀴까지 큰 자동차의 것을 쏙 빼닮았죠. 햇살 좋은 5월, 공원이나 유원지로 나들이를 나갈 때 참 좋은 아이템입니다. 대호타이어의 유아 전동차는 부드러운 출발 및 정지 기능으로 아이의 목이 꺾이는 현상을 방지합니다. 자동 리모컨 모드와 수동 운전 모드를 모두 겸비하고 있으며, 리모컨 긴급 정지 버튼, 크락션, 안전벨트 등의 안전장치가 꼼꼼히 구비되어 있어 안심이랍니다.


어린이날 추천 선물 - 유아 전동차 보러 가기


어린이날 선물 추천

레고



어린이뿐 아니라 어른들까지 좋아하는 장난감 레고. 실감 나는 디테일과 높은 완성도로 질리지 않는 매력을 가지고 있는 장난감인데요. 컬렉션이 무궁무진해 제품을 수집하는 재미가 있죠. 테마별, 연령별로 제품을 선택할 수 있어 아이의 기호에 맞는 제품을 고를 수 있습니다. 조립하는 과정에서 창의력과 인지 능력을 향상하고, 완성된 세트로 역할 놀이를 하며 상상력을 기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마블의 <어벤져스 : 앤드 게임> 개봉을 맞아 레고는 ‘레고 어벤져스 76107 타노스 궁극의 전투 세트’를 출시했는데요. 영화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미니 피겨로 재현된 제품입니다. 인피니티 스톤이 박힌 타노스의 건틀렛까지 상세하게 구성되어 있어 아이들은 물론 어른까지 소장하기 좋은 제품이랍니다.


어린이날 추천 선물 – 레고 보러 가기


어린이날 선물 추천

소꿉놀이 세트



아이가 역할극 놀이에 흥미를 느끼기 시작했다면 소꿉놀이 세트를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요? 잘 구성된 놀이 세트를 활용하면 역할 놀이를 통해 상상력을 기르고, 다양한 사물의 이름과 생김새를 익히며 인지능력을 일깨울 수 있습니다. 실제 사물이 아닌 어린이용 장난감으로 놀이를 하기 때문에 안전 면에서도 안심할 수 있어요.


유아용품 브랜드 러본의 주방놀이 세트 ‘베이베 홈키친 시그니처’는 아이의 호기심을 자극하기 좋은 장난감입니다. 레버를 누르면 수증기가 피어오르고, 수도꼭지를 돌리면 물이 나오죠. 보글보글 끓는 소리를 통해 청각을 자극하고, 불빛이 반짝이며 시각을 자극합니다. 당근, 레몬, 토마토 등의 채소를 썰면 반으로 갈라지며 실제로 요리를 하는 것 같은 효과를 줍니다. 조리도구부터 식기, 과일, 소스, 에그마스터 등 구성품이 다양해 아이의 흥미를 돋울 수 있을 거예요.


어린이날 추천 선물 – 소꿉놀이 세트 보러 가기


어버이날 선물 추천

정관장



어버이날 하면 떠오르는 선물, 정관장! 구관이 명관이라는 말이 있듯, 사람들이 선호하는 제품은 그 이유가 있는 법이죠. 120년 전통이 깃든 홍삼 브랜드 정관장 제품은 부모님의 건강을 위한 선물로 제격입니다.


정관장 제품은 연령별, 기능별, 기호별 등의 기준으로 다양하게 분류되어 있습니다. 어머니를 위한 선물이라면 여성 전문 브랜드 화애락의 제품을, 아버지를 위한 선물이라면 남성 전문 브랜드 홍천웅의 제품을 추천해요. 국내산 6년근 수삼의 홍삼을 엄선하여 만든 홍삼정은 어느 분께 선물해도 좋은 제품이랍니다. 고급스럽고 깔끔한 패키지를 찾는다면 선물 세트를 추천해요. 제품별, 가격대별로 구성되어 있어 원하는 제품을 구매하기 용이합니다.


어버이날 추천 선물 – 정관장 보러 가기

*정관장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L.POINT 사용 가능

* 로드샵 매장 중 L.POINT 가입 가맹점, 롯데계열사(백화점, 마트, 몰 등) 입점 매장 제외


어버이날 선물 추천

효도여행



부모님께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 싶다면 여행만 한 것이 없죠. 두 분 만의 오붓한 여행도 좋고, 자식들이 함께하는 단란한 가족 여행도 좋습니다. 올해의 봄이 어느 때보다 따뜻하게 기억될 수 있도록 소중한 시간을 선물해보세요.


제주도 중문단지에 있는 롯데호텔제주는 제주도의 자연경관과 어우러진 리조트 호텔입니다. 레스토랑과 라운지, 사계절 온수풀 등 부대시설이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 관광지를 가지 않아도 리조트 내에서 편안하고 다채롭게 휴식을 즐길 수 있어요. 호텔 리조트 주변에 바다와 야외 정원이 펼쳐져 있어 방 안에서도 훌륭한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답니다. 롯데호텔제주가 제공하는 품격 있는 서비스와 안락한 휴식 공간은 부모님께 좋은 선물이 될 거예요.


어버이날 추천 선물 – 효도여행 상품 보러 가기

*롯데호텔제주 현장 결제 시 L.POINT 사용 가능


어버이날 선물 추천

안마의자



나이가 들면 몸 이곳저곳이 괜히 찌뿌둥하곤 합니다. 손으로 주무르거나 파스를 붙여봐도 그때뿐, 할머니 무릎이 쑤시면 비가 온다는 옛말이 그저 우스갯소리만은 아닌 거죠. 이번 어버이날에는 부모님을 위해 안마의자를 선물해드리기를 추천해요.


슈퍼체어의 안마의자는 부모님의 지친 몸을 풀어드리기 좋은 선물입니다. 전신 및 부위별 마사지는 물론이고 스트레칭, 수면, 휴식 등의 기능을 갖추고 있어요. 몸의 곡선에 맞는 프레임으로 세밀한 마사지를 구현하며, 적외선 센서를 통해 사용자의 체형을 분석하므로 맞춤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온열 기능이 있어 찜질 효과를 볼 수 있고, 블루투스 기능을 통해 음악까지 들을 수 있답니다. 마음이 담긴 안마의자와 함께라면 부모님의 하루가 조금 더 편안해지지 않을까요?


어버이날 추천 선물 – 안마의자 보러 가기


추천해드린 제품들의 공통점을 눈치채셨나요? 위 제품들의 판매처는 위에서부터 순서대로 엘롯데, 롯데닷컴, 롯데홈쇼핑, 정관장, 롯데호텔제주, 롯데하이마트인데요. 이 판매처들은 바로 L.POINT를 사용할 수 있는 가맹점입니다. 롯데카드를 사용하며 적립한 L.POINT를 활용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물을 구매할 수 있어요. 조금씩 쌓인 포인트가 빛을 발할 순간이죠! 단, 판매처별로 온·오프라인에 적용되는 혜택이 상이하므로 주의사항을 잘 확인해주세요.


기분 좋은 가정의 달 5월. 소중한 이에게 마음을 전하고 싶을 땐 롯데카드와 L.POINT를 이용해보세요. 잠들어있던 포인트가 기분 좋은 선물이 될 테니까요. :)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준법감시인 심의필 제2019-E02368호 (2019.0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