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lottecard blog

검색하기

TREND/CULTURE

나를 위한 힐링, 입욕제 추천

풍성하게 부풀어 오른 거품의 부드러운 촉감, 가장 좋아하는 색으로 물든 적당한 온도의 온수, 하루의 피로마저 씻어내는 아로마 향기. 나만을 위한 온전한 힐링의 시간, 목욕. 일상에 지친 나에게 안온한 휴식을 선물하고 싶다면, 따뜻한 물에 입욕제를 풀어 넣고 거품 목욕을 즐겨보자.



욕조에 따뜻한 물을 받은 뒤 입욕제를 담근다. 뭉쳐있던 가루들이 녹아 부서지며 욕조 안을 갖가지 색으로 물들인다. 알록달록한 색에 눈으로 먼저, 다음은 욕실을 은은히 채우는 향으로, 마지막은 매끈해지는 피부로 더욱 더 깊은 힐링을 즐길 수 있다. 긴 겨울밤, 달콤한 휴식 시간을 선물할 입욕제 다섯 가지를 추천한다.

입욕제 추천 01.

LUSH | 인터갈락틱

 


대표적인 입욕제 브랜드 러쉬에서 나날이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 인터갈락틱. ‘은하계 사이의’라는 뜻을 가진 이름처럼 욕조에 풀면 마치 별이 반짝이는 밤하늘과 같이 표현되는 것이 특징이다. 페퍼민트오일, 자몽껍질오일, 베티버뿌리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싱그럽고 상큼한 향이 감돈다. 유독 피곤한 날, 리프레쉬를 하고 싶은 날 추천한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욕조에 따뜻한 물을 받은 뒤 별도의 과정 없이 입욕제를 넣어주면 된다. 제품이 따뜻한 물에 닿으면 보글보글 거품을 내며 바로 녹아내리는데, 러쉬 인터갈락틱은 색이 다양하고 펄이 가미되어 있어 입욕제가 녹는 과정이 예쁘기로 유명하다. 약 5분에서 7분 정도 입욕제가 욕조 안을 다양한 색으로 물들이면 목욕을 즐기면 된다. 아주 큰 욕조가 아니라면 입욕제를 반으로 나누어 사용해도 충분하다. 러쉬 인터갈락틱은 거품이 나는 타입은 아니므로 참고하도록 하자.

입욕제 추천 02.

바데메이스테레이 | 로즈버드 배스컵케이크

 


크림을 잔뜩 얹은 컵케이크를 연상하게 하는 이 제품은 오스트리아 천연입욕제 브랜드인 바데메이스테레이의 제품이다. 바데메이스테레이는 100% 유기농 오일과 천연 성분만을 사용하여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로, 첨가물이 함유되지 않아 아이가 즐겨도 좋을 만큼 안전한 제품을 만든다. 입욕제에는 유기농 에센스가 포함되어 있어 목욕 후 바디에 따로 스킨케어를 하지 않아도 좋을 만큼 촉촉하다. 제품 디자인 못지않게 포장 패키지 또한 고급스러워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감미로운 장미 향이 감도는 로즈버드 배스컵케이크는 바데메이스테레이의 베스트셀러로 꼽힌다. 컵케이크 위 토핑처럼 얹힌 장미 모양 오브제는 입욕제가 녹고 나면 꽃잎으로 흩어져 물 위에 떠 오른다. 만약 꽃잎이 뜨는 게 싫다면 망에 담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목욕을 즐길 때는 입욕제를 손으로 으깨 따뜻한 물에 녹여주어야 입자가 더 골고루 물에 녹아들 수 있으니 참고할 것. 거품이 일지 않고 물에 스며드는 타입의 제품이다. 목욕 후에도 잔향이 오래도록 유지되어 여운을 느끼기 좋다.


입욕제 추천 03.

록시땅 | 버베나 포밍 배쓰

 


상큼한 버베나 향이 특징인 록시땅의 버베나 포밍 배쓰는 거품이 풍성하게 올라오는 거품 입욕제 타입이다. 마법의 식물이라고도 불리는 버베나(Verbena)는 신선하고 생기로운 향 덕에 치료 목적으로 사용되기도 했을 만큼 피로 해소에 좋다. 록시땅 버베나 포밍 배쓰는 이 버베나 향을 극대화한 입욕제로, 쫀득쫀득한 거품과 상큼한 향으로 기분 좋은 목욕 시간을 선물한다. 한 병당 500mL로 구성되어 있어 여러 번 사용 가능한 것이 장점.


록시땅 버베나 포밍 배쓰는 욕조에 물을 받는 동시에 제품을 풀어주어 사용한다. 욕조에 물을 얕게 받은 뒤 제품을 네 스푼에서 다섯 스푼 정도(약 20mL 가량) 덜어 물에 풀어주는데, 이때 물이 흐르는 쪽으로 풀어주면 물과의 마찰로 인해 거품을 더 풍성하게 낼 수 있다.

입욕제 추천 04.

더바디샵 | 화이트 머스크 포밍 배쓰

 


더바디샵 화이트 머스크 포밍 배쓰는 전국민적 사랑을 받은 더바디샵의 화이트 머스크 향을 입욕제로 만날 수 있는 제품이다. 가볍게 퍼지는 달콤한 꽃향기는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할 향. 위트 있는 그래픽이 눈에 띄는 제품 디자인은 하우스 오브 홀랜더의 디자이너 핸리 홀랜드와 더바디샵이 콜라보레이션을 거쳐 제작한 리미티드 디자인이다.


제품 뚜껑을 이용해 세 컵에서 네 컵 정도의 분량을 덜어낸 뒤, 흐르는 물에 내용물을 풀어주면 풍성한 거품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짧은 시간 안에 많은 양의 거품을 낼 수 있다는 것이 장점. 수압이 센 샤워기를 이용하면 거품을 더 많이 낼 수 있다. 목욕이 끝난 후에도 은은한 화이트 머스크 잔향이 남아 오래도록 향을 즐길 수 있다. 입욕제뿐 아니라 바디워시로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샤워 시간에 가볍게 즐겨도 좋겠다.

입욕제 추천 05.

트리츠버블 | 레드벨벳케이크

 


북유럽 감성을 지닌 네덜란드 바디케어 브랜드 트리츠에서는 다양한 색 조합과 통통 튀는 향기가 시선을 끄는 다양한 입욕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핑크빛 케이크에 시럽을 듬뿍 얹고 초콜릿 토핑을 뿌린듯한 귀여운 모습의 트리츠 레드벨벳케이크는 향이 달콤해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다. 천연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목욕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다.


욕조에 따뜻한 물을 채운 뒤 제품을 넣으면 제품이 녹으며 거품이 일어난다. 적당한 양의 거품을 원한다면 그대로 즐기면 되고, 더 풍성한 거품을 원한다면 입욕제 위로 물을 더 받아주면 된다. 트리츠의 제품은 빠르게 회전하며 거품을 내는 피징 입욕제로, 다른 입욕제에 비해 거품의 색감이 다양하게 살아나는 것이 특징이다. 선명한 코랄 컬러와 부드러운 상아색, 그리고 톡톡 얹은 듯한 토핑 오브제들이 따뜻한 물에 녹아가는 광경은 또 다른 힐링이 될 것.

보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몽글몽글해지는, 다양한 색감과 질감의 입욕제. 위 제품들을 직접 즐겨보고 싶다면 롯데카드를 사용해보기를 추천한다. 롯데카드에서는 이번 1월 한 달간 오프라인 매장 롯데백화점을 비롯해 인터넷몰인 롯데닷컴, 엘롯데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하단 링크를 참조해 주시기를. 롯데카드의 풍성한 혜택으로 한층 감미로운 목욕 시간을 즐겨보자.


롯데카드 1월 혜택 바로가기


반복되는 하루에 지쳐있다면, 오늘은 취향에 맞는 입욕제와 함께 오감이 만족스러운 목욕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 때로는 작은 사치가 내일을 더 생기 있게 살아가기 위한 원동력이 되어줄 수 있으니.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준법감시인 심의필 제2019-E00147호 (2019.01.08)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