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lottecard blog

검색하기

BRAND/BENEFIT

인생샷 건지는 2019 봄꽃축제 BEST 5 추천


어느새 성큼 다가온 봄! 이제 겨우내 입고 다니던 롱패딩을 벗어 던지고 가벼운 봄옷을 입을 시기가 되었습니다. 연일 기승을 부리던 미세먼지도 마침내 차차 잠잠해지고 있는데요. 살랑살랑 불어오는 봄바람에 마음이 간지러워졌다면, 지금 바로 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바로 봄에만 볼 수 있는 봄꽃이 떼 지어 피어나는 곳, 봄꽃축제로 봄나들이를 떠나는 것이죠! 올봄 당신의 인생샷을 책임질 봄꽃축제 명소는 어디일까요? LOTTECARD BLOG가 2019 봄꽃축제를 추천해드립니다.


봄나들이 봄꽃축제 명소 추천

광양 매화축제



기간 | 2019. 3. 8 (금) ~ 2019. 3. 17 (일)

장소 | 전라남도 광양시 다압면 지막1길 55


LOTTECARD BLOG가 추천하는 첫 번째 봄꽃축제 추천지는 봄 느낌이 물씬 풍기는 광양 매화축제입니다. 연분홍빛, 혹은 연노란빛을 띤 매화꽃은 그 엷은 색감이 아름다워 봄을 대표하는 꽃으로 불리는데요. 매화꽃이 풍성하게 열린 나무가 군락을 이룬 모습은 오직 봄에만 볼 수 있는 장관입니다.


봄의 시작인 매년 3월, 섬진강변의 매화마을을 중심으로 광양 매화축제가 열립니다. 마을 이름이 매화마을인 것을 보면, 이곳에서 얼마나 무수한 매화꽃이 피어날지 짐작할 수 있겠죠? 광양 매화축제는 매년 100만 명 이상의 관광객이 방문할 정도로 인기 있는 봄꽃축제랍니다. 올해에도 그 명성에 보답하듯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준비했다고 하니, 조금 더 빠르게 봄 내음을 느끼고 싶다면 어서 광양으로 향해보세요!


봄나들이 봄꽃축제 명소 추천

태안 세계튤립축제



기간 | 2019. 4. 13 (토) ~ 2019. 5. 12 (일)

장소 | 코리아플라워파크


화사한 색감이 봄과 꼭 닮은 튤립을 보고 싶다면 태안 세계튤립축제를 방문해보세요. 저마다의 쨍한 색감을 자랑하는 튤립 꽃밭에서라면 얼굴까지 환해 보이는 인생샷을 찍을 수 있을 테니까요. 


가만히 두어도 예쁜 튤립이지만, 2019 태안 세계튤립축제의 튤립은 더 특별합니다. 관람객들을 위해 더 다양하고 많은 포토존을 조성했기 때문이죠. 화려한 카펫 모양의 1경, 모나리자와 마를린먼로가 연상되는 2경, 판타지 영화를 떠올리게 하는 3경이 메인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이국적인 감성의 야자수 숲속, 물 위에 펼쳐지는 환상적인 수상정원, 그리고 이 모든 것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풍차 전망대까지 지루할 틈 없이 수많은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봄나들이 봄꽃축제 명소 추천

군포 철쭉축제



기간 | 2019. 4. 24 (수) ~ 2019. 4. 28 (일)

장소 | 철쭉동산, 철쭉공원, 시민체육광장, 문화예술회관, 노차로드 등 군포시 일원


진분홍색의 꽃이 흐드러지게 피어 있는 이곳은 군포 철쭉축제입니다. 군포 철쭉축제의 가장 큰 이점은 바로 위치인데요. 서울에서 한 시간이면 도착하는 근교에 있어 접근성이 좋고, 대중교통으로 방문하기도 쉽답니다. 지방으로 내려가기 부담스러운 분들은 군포 철쭉축제를 방문해보시기를 추천해요.


2019 군포 철쭉축제의 슬로건은 ‘철쭉 꽃피는 군포의 설렘’입니다. 백만 그루의 철쭉이 관광객의 마음마저 진한 분홍빛으로 물들일 거라는 뜻을 가지고 있죠. ‘사랑의 기쁨’이라는 낭만적인 꽃말을 가진 철쭉과 함께 따스한 봄을 누려보시는 건 어떨까요?


봄나들이 봄꽃축제 명소 추천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



기간 | 4월 중순 ~ 5월

장소 | 아침고요수목원


제목 그대로 봄나들이를 떠나기 좋은 봄꽃축제죠.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를 소개합니다. 아침고요수목원은 한국 고유의 자연이 살아 숨 쉬는 곳으로, 5천여 종의 다양한 꽃나무가 생생하게 자라나고 있습니다.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곳이지만, 만물이 소생하는 봄에는 그 풍경이 감탄을 자아낼 만큼 빼어납니다.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의 가장 좋은 점은 수목원을 거닐다 걷다 보면 다양한 꽃들을 자연 그대로의 모습으로 마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산책로를 따라 크로커스, 백목련, 산수유, 억새월, 수선화, 매화꽃, 튤립 등 수천만 종의 꽃을 감상할 수 있어요. 하경정원, 달빛정원, 하늘정원 등 각자 다른 컨셉으로 꾸며진 정원을 보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죠. 파도처럼 넘실대는 꽃물결과 진한 향기를 즐겨보세요. 


봄나들이 봄꽃축제 명소 추천

서울랜드 캐릭터 플라워 페스티발



기간 | 3월 중 ~ 6월 초

장소 | 서울랜드


모처럼의 휴일인데 신나게 놀고도 싶고, 봄꽃놀이를 즐기고도 싶다면? 정답은 바로 서울랜드입니다! 서울랜드는 매년 봄 서울랜드 캐릭터 플라워 페스티발을 개최합니다. 축제 이름처럼 꽃뿐만 아니라 서울랜드를 대표하는 다양한 마스코트까지 만나볼 수 있는데요. 꽃밭 사이로 펼쳐지는 화려한 퍼레이드와 로드쇼는 서울랜드에서만 볼 수 있는 이색 볼거리입니다. 캐릭터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시간이 있어 특히 어린이들에게 인기 만점이죠. 놀이기구를 타며 스트레스도 풀고, 봄꽃과 함께 인생샷까지 찍을 수 있으니 일석이조!


봄꽃을 더 즐기고 싶다면 서울랜드 옆에 있는 서울대공원에도 방문해보세요. 화려한 아름다움을 갖춘 장미원, 따스한 느낌의 모란 작약으로 조성된 모란 작약원, 드넓은 잔디밭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휴 정원, 유실수 조성으로 아늑한 시골의 정서를 느낄 수 있는 고향정원 등 다양한 테마의 가든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서울랜드 봄꽃축제 나들이 계획을 세우고 계신다면 주목해주세요! 롯데카드 고객이라면 놓칠 수 없는 혜택이 있답니다. 바로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2+1 이벤트인데요. 2019년 3월 31일까지 롯데카드로 자유이용권 2인권(어른1+어린이1) 구매 시, 어른 자유이용권 1매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입니다. 카드의 이용실적과 관계없이 제공되는 서비스이므로 더욱 부담 없죠. 자세한 이벤트 내용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롯데카드 서울랜드 혜택 보기


지금까지 LOTTECARD BLOG와 함께 봄나들이 가기 좋은 봄꽃축제 명소를 알아보았습니다. 다섯 가지의 봄꽃축제 중 마음에 드는 곳이 있으셨나요? 에디터는 화사한 봄꽃을 만날 생각에 벌써 두근대는데요. 눈 깜짝할 새 지나가 버리는 봄. 올해에는 아쉬움이 남지 않도록 알뜰히 즐겨보세요!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준법감시인 심의필 제 2019-E01199호 (2019.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