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lottecard blog

검색하기

TREND/CULTURE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편의점 꿀조합 레시피 BEST 5 추천

여러분은 편의점 음식을 좋아하시나요? 편의점 음식이 간단히 때우는 한 끼로만 여겨졌던 과거와는 달리, 요즘은 개인의 취향대로 먹을 수 있는 ‘알찬 한 끼’로 인식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고, 조리과정이 간단하며, 제품을 입맛에 맞도록 색다르게 조합해 즐길 수도 있습니다. 볶음 라면에 떡볶이를 더해 먹거나, 다른 음료를 섞어 마시는 등 일반화된 소비 방식을 탈피하고 새로운 방식으로 제품을 소비하는 것이죠. 취향에 따른 소비, 모디슈머의 열풍은 바로 이 편의점 음식 꿀조합에서 시작되었다고 봐도 좋습니다. 모디슈머의 정의를 다시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모디슈머 자세히 보러 가기


스타벅스 커스텀 레시피 보러 가기


이렇듯 자신만의 방식으로 기성 제품을 재조합하여 소비하는 소비자 모디슈머! 오늘은 스타벅스 커스텀 레시피에 이어 편의점 음식을 이용한 편의점 꿀조합 레시피 BEST 5를 소개하려 합니다. :) 어떤 요알못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간단 레시피! 맛집 못지않은 편의점 메뉴, 지금부터 함께 만나볼까요?





편의점 꿀조합 레시피

떡밥



떡밥은 국물 떡볶이에 참치마요 삼각김밥을 비빈 뒤, 위에 치즈를 뿌려 먹는 음식입니다. 매콤한 떡볶이와 고소한 참치마요 삼각김밥이 어우러져 환상 궁합을 자랑하죠! 매운 것을 잘 먹지 못한다면 치즈를 많이 올려주세요. 매운맛은 덜해지고 풍미가 더해집니다.



재료

떡볶이(국물이 많은 제품), 참치마요 삼각김밥, 치즈(스트링치즈 또는 눈꽃치즈)



떡밥 레시피

1. 떡볶이의 떡과 소스, 삼각김밥을 그릇에 넣는다.

2. 정량보다 물을 1cm가량 많이 받은 뒤 전자레인지에 돌려 제조한다.

2. 떡밥 위에 치즈를 얹은 후 전자레인지에 30초 돌린다.




편의점 꿀조합 레시피

콘치즈 김치볶음밥



저렴한 가격으로 즐기는 고급진 요리! 아삭아삭한 신김치가 들어간 김치볶음밥에 고소한 콘치즈를 듬뿍 얹은 콘치즈 김치볶음밥입니다. 맛없기가 더 힘든 이 꿀조합의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레시피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간단하지만요.



재료

김치볶음밥, 콘치즈그라탕



콘치즈 김치볶음밥 레시피

1. 김치볶음밥을 제조한다.

2. 콘치즈 그라탕을 제조한다.

3. 김치볶음밥 위에 콘치즈 그라탕을 얹는다.


LOTTECARD BLOG 꿀팁!

밥과 콘치즈를 섞지 말고 덮밥처럼 조금씩 떠서 드시는 걸 추천해요. 치즈의 풍미를 더 진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편의점 꿀조합 레시피

삼각김밥 비빔밥



비빔밥은 보기에는 간단해 보이지만 들어가는 재료가 다양해 만들기 까다로운 음식 중 하나죠. 나물을 무치고, 고기를 볶고, 달걀을 부치는 등 잔손질이 많이 필요하니까요. 하지만 편의점 삼각김밥이 있다면 삼 분만에 그럴듯한 비빔밥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삼각김밥을 두 개 고른 후, 아래의 재료를 넣고 비벼주면 끝이랍니다. 기성 비빔밥 간편식 제품과는 달리 원하는 재료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에요.

 


재료

기호에 맞는 삼각김밥 2개, 볶음김치, 반숙란, 고추장, 참기름



삼각김밥 비빔밥 레시피

1. 삼각김밥 2개의 포장을 벗기고 김을 벗긴 후 전자레인지 40초 돌린다.

2. 볶음김치와 고추장, 반숙란, 참기름을 넣고 비빈다.

3. 벗겨둔 김을 잘라 얹는다.


LOTTECARD BLOG 꿀팁!

1. 삼각김밥을 고를 때 하나는 식감이 있는 재료가 들어간 것을, 하나는 고기류가 들어간 것을 선택하면 더 맛있는 비빔밥을 즐길 수 있습니다.

2. 삼각김밥을 데우기 전 꼭 김을 먼저 분리해주세요. 제거하지 않으면 재료를 비빌 때 힘들고, 삼각김밥을 데운 뒤 제거하면 김이 눅눅하고 뜨거워 떼기가 어려워져요.




편의점 꿀조합 레시피

불닭치킨면



불닭볶음면을 더 맛있게 즐기는 법은 뭘까요? 바로 닭고기와 함께 먹는 거죠! 이름 그대로인 불닭치킨면을 소개합니다. 매운맛이 두려워도 걱정하지 마세요. 빛깔도 영롱한 체다치즈 두 장만 있다면 불같은 매운맛도 잠재울 수 있답니다.



재료

불닭볶음면, 치킨, 체다치즈



불닭치킨면 레시피

1. 불닭볶음면을 조리한다.

2. 치킨을 잘게 찢어 넣는다.

3. 체다치즈 2장을 얹고 전자레인지에 30초 돌린다.


LOTTECARD BLOG 꿀팁!

불닭치킨면은 면을 다 먹은 뒤 남은 양념에 밥을 비벼 먹어도 맛있습니다. 밥을 비벼 먹을 계획이라면 불닭볶음면을 제조할 때 정량보다 물을 소량 더 넣어주세요. 또 하나, 치킨을 조금 남겨두었다가 밥을 비빌 때에 마저 넣어주면 더 맛있다는 사실.




편의점 꿀조합 레시피

과일 요거트



그냥 먹어도 맛있는 요거트, 토핑까지 더하면 얼마나 맛있게요~?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재료만으로도 카페에서 먹을 법한 요거트를 만들 수 있답니다. 토핑의 종류와 양도 원하는 대로 정할 수 있고요. 예쁜 요거트 그릇이 있다면 기분 내기에도 제격이죠. 시리얼, 그래놀라, 생과일, 냉동과일, 과자, 잼 등 취향에 맞는 재료를 선택해 플레인 요거트 위에 얹기만 하면 됩니다. 아래 레시피는 에디터가 즐겨 먹는 최애 요거트!



재료

플레인 요거트, 시리얼, 그래놀라, 컵과일



과일 요거트 레시피

1. 요거트를 그릇에 담는다.

2. 원하는 토핑을 얹는다.

3. 컵과일을 올린다.


LOTTECARD BLOG 꿀팁!

1. 토핑을 얹을 것이기 때문에 묽은 요거트보다는 숟가락으로 떠먹을 수 있는 되직한 요거트를 추천해요. 팩에 담긴 요거트보다 플라스틱 통에 담긴 요거트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설거지 거리가 나오는 게 귀찮다면 요거트 통에 토핑을 직접 얹어 먹어도 좋아요. 내용물이 넘칠 수 있으니 조금씩 덜어서 얹어주세요.




지금까지 에디터 픽! 편의점 꿀조합 레시피 BEST 5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저렴한 가격과 간단한 레시피에 비해 심하게 맛있어 보이는 이 비주얼, 당장이라도 맛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롯데카드 LIKIT ALL과 함께라면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 LIKIT ALL은 세븐일레븐, CU, GS25시 편의점에서 1만 원 이상 결제 시 건당 1,000원의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하루에 1번, 한 달에 총 10번까지 최대 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주유·편의점 할인 서비스 공통기준

-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주유·편의점 할인이 적용된 매출 제외) 할인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할인 서비스는 결제일 할인(청구할인)으로 적용되며 무이자 할부·슬림 할부가 적용된 매출은 할인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주유·편의점 할인 서비스는 모든 가맹점 할인 서비스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할인 금액이 더 큰 서비스가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실적 기준

- 실적 산정 시 제외되는 결제 건:

LIKIT ALL 카드가 아닌 롯데카드 이용금액, LIKIT ALL 주유·편의점 결제일 할인서비스 적용금액, 국세·지방세·공과금·건강보험·국민연금·고용보험·산재보험·장애인 고용부담금, 기프트·선불카드 충전 구매, 상품권 구매,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연회비, 이자, 각종 수수료


한 가지 더, 롯데카드 LIKIT ALL은 편의점 외에도 주유 할인, 그리고 모든 가맹점 1%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해주세요!


취향에 따라 소비생활을 영위하는 발전적인 소비자 모디슈머 시리즈! 오늘의 편의점 꿀조합 레시피 시리즈가 여러분의 일상에 작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LOTTECARD BLOG 모디슈머 시리즈는 다음 주 LIKIT ON 편으로 찾아오겠습니다. :)


드에 대한 자세한 혜택은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 업종을 기준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는 롯데카드에 등록된 가맹점의 업종을 기준으로 제공합니다.


▶ 롯데카드 LIKIT ALL 연회비

국내전용 10,000원 / 해외겸용(MASTER) 10,000원

▶ 연체이자율 : 회원별ㆍ이용상품별 약정이율 + 최대 3%, 법정 최고금리(연 24%) 이내

 ※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이율이 없는 경우는 아래와 같이 적용함

-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 금리

-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 금리

▶ 카드신청 전 혜택 및 이용조건은 홈페이지 또는 상품설명서,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2019-C1h-02647호 (2019.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