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lottecard blog

검색하기

BRAND/BENEFIT

롯데 프리미엄 카드로 누리는 완벽한 호캉스! (feat. 롯데시티호텔구로 리뷰)

호텔에서 즐기는 휴가, 호캉스! 여러분은 호캉스를 좋아하시나요? 푹신한 호텔 침대에 몸을 파묻고 보내는 휴일은 힐링 그 자체죠. 깨끗한 호텔 룸에서 책을 읽거나 밀린 드라마를 몰아 볼 수도 있고, 욕조에 물을 받아 거품목욕을 즐길 수도 있고요. 다양한 어메니티를 사용해보는 재미와 호텔마다 특색을 가진 조식을 맛보는 재미까지! 에디터는 일상에 지칠 때면 호텔로 호캉스를 떠나곤 합니다.


하지만 좋은 호텔일수록 숙박료가 부담되기 마련. 그래서 롯데카드가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롯데 프리미엄 카드를 가지고 계신다면 쏠쏠한 할인 혜택으로 롯데호텔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부산, 롯데시티호텔구로 세 곳에서 제공하는 특별한 객실 패키지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까요. 생생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에디터가 직접 롯데시티호텔구로를 방문해보았습니다.



롯데시티호텔구로는 도심 한복판에 있는 3성급 비즈니스 호텔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품격 있는 호텔 서비스를 누릴 수 있어요. 롯데시티호텔구로는 롯데 프리미엄 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슈페리어 더블 또는 스탠다드 트윈 객실 예약 시 조식 2인, 피트니스 클럽 2인 이용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85,000원으로 호텔 숙박과 조식, 그리고 피트니스까지 누릴 수 있다니, 놓치기엔 너무 아까운 기회죠!



롯데시티호텔구로의 로비는 모던한 분위기를 풍깁니다. 로비와 객실 모두 따뜻한 느낌의 조명이 비추고 있어요. 호텔리어들이 상주하며 친절하게 응대해주어 기분 좋게 체크인을 할 수 있었답니다. 에디터는 롯데 프리미엄 카드 중 L.CLASS ‘L20’으로 할인 혜택을 적용받아 결제했습니다.



롯데시티호텔구로 4층에는 동전으로 세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코인 세탁실이 있습니다. 드럼세탁기와 다리미, 세제 자판기까지 세탁에 필요한 것이 알차게 준비되어 있어요. 다리미는 건식형과 스팀형 중 선택하여 사용하면 되는데, 다리미판과 옷걸이까지 모두 준비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투숙객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엿보이는 부분입니다. 



다음 장소는 바로 코인 세탁실과 같은 층에 위치한 롯데시티호텔구로의 피트니스 센터입니다. 롯데 프리미엄 카드 객실 패키지를 구매하셨다면 피트니스 센터도 함께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아담한 공간이지만 운동에 필요한 기구 및 소품들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러닝머신과 싸이클 이용 시에는 앞에 설치된 모니터로 TV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 러닝머신 쪽에는 초록의 정원이 꾸며져 있어 바깥 풍경을 감상하며 운동할 수 있어요. 롯데시티호텔구로에서라면 운동할 때에도 지루할 틈이 없을 것 같아요.



롯데시티호텔구로의 슈페리어더블 룸입니다. 따뜻한 느낌의 조명과 가구, 그리고 심플하지만 알찬 구성이 눈에 띕니다. 깨끗한 흰색을 자랑하는 호텔 침구는 언제나 옳죠. 업무 처리를 위한 책상과 스탠드, 그리고 티타임을 가지기 좋은 티테이블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창문에는 늦게까지 잠을 자는 이용객을 위해 암막 커튼이 달려 있는데요. 이 커튼을 치면 밝은 햇살이 온 방안을 채웁니다. 객실의 채광이 좋아 낮 시간에는 들어오는 햇살을 즐겨도 좋을 것 같아요. 창 너머로는 탁 트인 시내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냉장고 옆 작은 장식장을 열면 간단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티세트를 볼 수 있습니다. 종이컵과 커피 티백, 녹차 티백, 그리고 커피포트인데요. 여러 사람이 이용하는 곳인 만큼 위생적인 면에서 머그잔보다는 종이컵이 준비된 것이 좋았답니다.



어메니티는 호텔마다 제공하는 브랜드가 다르기 때문에 이것저것 사용해보는 재미가 있죠. 롯데시티호텔구로의 어메니티는 Davines의 제품입니다. 샴푸와 컨디셔너, 샤워젤, 바디로션, 비누로 구성되어 있어요.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라 그런지 향이 좋고 순해 마음에 들었답니다.



에디터는 욕조가 있는 객실을 배정받아 호캉스의 로망인 풍성한 거품목욕을 즐길 수 있었어요. 욕조를 원하지 않으신다면 샤워 부스가 있는 객실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호텔의 꽃, 조식을 살펴볼까요? 롯데시티호텔구로의 조식은 다이닝 레스토랑 C CAFE에서 제공됩니다. 오전 6시 30분부터 10시 정각까지 이용할 수 있어요. 제공 시간이 긴 편이기 때문에 여유롭게 조식을 즐기셔도 좋아요.



롯데시티호텔구로 조식은 간단한 빵 종류부터 시리얼, 샐러드류, 한식, 과일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조식의 경우 어른 25,000원, 어린이 17,000원으로 이용 가능한데요. 롯데 프리미엄 카드 이벤트는 조식까지 함께 포함하고 있어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요. 어떤 음식이 있는지 간단히 살펴볼까요?


사진을 옆으로 넘겨서 감상하세요!


롯데시티호텔구로에서 조식 서비스를 이용하신다면 계란 요리를 꼭 드셔보시기를 추천해요. 계란 즉석 요리 코너에 요청하면 셰프가 갓 만들어낸 계란 요리를 받을 수 있어요. 에디터는 오믈렛을 요청했는데, 겉은 노릇하고 속은 촉촉한 맛있는 오믈렛을 먹을 수 있었답니다.



이제는 음식을 먹어볼 차례! 간단한 브런치 종류로 접시를 채워보았습니다. 부드러운 계란 요리와 신선한 샐러드, 갓 구운 빵은 완벽한 브런치 메뉴죠. 롯데시티호텔구로의 조식에는 잼과 버터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서 취향에 따라 발라 먹기 좋았어요.



이 정도면 꽤 훌륭한 아침식사라고 볼 수 있겠죠? 직원들이 음식이 비기 전에 바로 메뉴를 채우고, 수시로 홀을 돌며 필요한 것을 세심하게 묻고 서빙해주어 편안하고 만족스럽게 조식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는 하룻밤의 힐링! 롯데카드 프리미엄 카드 고객이시라면 꼭 누려보시기를 권합니다. 롯데 프리미엄 카드 롯데호텔앤리조트 객실 패키지 이벤트는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부산, 롯데시티호텔구로에서 진행됩니다.

롯데호텔제주 객실 패키지



- 예약 및 문의 ☎1577-0360

- 1인 1회 한정, 최대 4실까지 예약 가능

- 선착순 150실 한정

- 이벤트 기간 : 투숙일 기준 2019. 05. 07(화) ~ 06. 30(일)

- 예약취소 및 변경은 체크인 일주일 전 18시까지 가능하며, 이후 취소 및 변경 시 위약금이 부과됩니다.


롯데호텔부산 객실 패키지



- 예약 및 문의 ☎051-810-1000

- 1인 1회 한정, 최대 4실까지 예약 가능

- 선착순 150실 한정

- 이벤트 기간 : 투숙일 기준 2019. 05. 01(수) ~ 06. 30(일)


롯데시티호텔구로 객실 패키지



- 예약 및 문의 ☎02-771-1004

- 1인 1회 한정, 최대 4실까지 예약 가능

- 선착순 100실 한정

- 이벤트 기간 : 투숙일 기준 2019. 05. 07(화) ~ 06. 30(일)

- 예약취소 및 변경은 체크인 일주일 전 18시까지 가능하며, 이후 취소 및 변경 시 위약금이 부과됩니다.


롯데 프리미엄 카드 롯데호텔앤리조트 객실 패키지 이벤트는 연회비 10만원 이상의 롯데 프리미엄 카드를 대상으로 제공됩니다. 법인 및 체크카드는 제외되며, 인터넷 예약 및 당일 현장 예약은 불가합니다. 대상카드, 패키지 구성 등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해주세요.


롯데 프리미엄 카드 롯데호텔앤리조트 객실 패키지 이벤트 보기


나에게 선물하는 힐링, 호캉스. 롯데카드 프리미엄 카드 대상 이벤트와 함께 부담은 덜고, 행복은 더해 즐겨보세요! :)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준법감시인 심의필 제2019-E02608호 (2019.0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