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lottecard blog

검색하기

TREND/CULTURE

롯데시네마 프리미엄 상영관 샤롯데 월드타워점 TMI 리뷰!

롯데시네마의 스페셜관 ‘샤롯데’를 아시나요? 샤롯데는 전국 롯데시네마 중 단 11개 지점에만 있는 프리미엄 상영관으로, 차별화된 퍼스트 클래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전용 라운지, 전용 상영관, 웰컴 푸드 등의 품격 있는 서비스를 누릴 수 있습니다. 나를 위한 소비, 가치에 기준을 둔 ‘미코노미’ 트렌드와도 부합하죠. 미코노미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미코노미 자세히 보러 가기


나를 위한 하루 보러 가기


샤롯데의 구체적인 서비스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샤롯데의 하나부터 열까지 에디터가 꼼꼼히 소개해드릴게요.



에디터가 방문한 곳은 잠실에 있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의 샤롯데입니다. 월드타워 5층 롯데시네마 매표소에서 좌측으로 향하면 샤롯데가 보여요. 샤롯데 고객은 기다릴 필요 없이 전용 창구에서 티켓을 발권할 수 있으므로 바로 샤롯데관으로 들어오면 됩니다.

 


롯데시네마 프리미엄 상영관 샤롯데의 전용 라운지 입구입니다. 티켓 창구는 라운지 안에 있으니 들어가서 티켓을 발권해주세요. 티켓 발권, 메뉴 주문 등 샤롯데의 모든 서비스는 전용 라운지 내에서 제공됩니다.



샤롯데 라운지에서 바로 영화표를 구매하면 일반 영화 티켓과 같은 영수증 형식의 티켓이 발권됩니다. 누군가에게 선물할 용도라면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패키지의 전용 관람권을 미리 구매하는 것을 추천해요. 에디터는 샤롯데 관람권을 이용해 티켓을 발권했습니다. 단, 관람권으로 티켓 발권 시에는 해당 관람권을 반납해야 한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롯데시네마 샤롯데 월드타워점의 라운지입니다. 샤롯데 라운지는 샤롯데 이용 고객만 출입할 수 있으며, 영화 시작 1시간 전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샤롯데 라운지의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는 여느 카페 못지않아요. 공간이 널찍해 단체 단위로 방문해도 좋답니다. 가죽 소파부터 패브릭 소파까지 다양하고 편안한 좌석이 준비되어 있어요.



롯데시네마 샤롯데 라운지에서는 웰컴 드링크와 푸드를 제공합니다. 종류별 쿠키가 소량 제공되며, 음료는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녹차, 얼그레이, 오렌지주스 중 고를 수 있어요. 영화를 기다리며 담소를 나누기 딱 좋아요. :) 제공된 음료와 쿠키는 일회용 컵에 옮겨 담아 상영관 내로 가지고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샤롯데에서는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샤롯데 월드타워점에서는 클라우드 시네마 라운지와 샤롯데 라운지에서 메뉴를 주문할 수 있는데요. 클라우드 시네마 라운지에서는 핫도그부터 믹스칩, 치킨 텐더, 라이스 종류까지 다양한 메뉴를 제공합니다. 샤롯데 라운지에서는 음료와 스낵, 그리고 종류별 맥주와 와인까지 판매하고 있어요. 영화를 관람하며 간단히 즐기기 좋겠죠? 단 라이스 종류는 그릇이 뜨거워 라운지에서만 취식이 가능하다고 해요.



롯데시네마 샤롯데 월드타워점에는 1관과 2관의 전용 상영관이 있습니다. 라운지에서 쉬고 있다가 입장 시간이 되면 바로 들어가면 되니 편리하죠. 샤롯데의 상영관은 어떤 모습일지, 함께 들어가볼까요?



롯데시네마 샤롯데 월드타워점의 상영관에는 32개의 좌석이 있습니다. 소수의 관람객만 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일반 상영관보다 쾌적하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어요. 샤롯데의 모든 좌석은 등받이와 발받침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고급 가죽 시트 리클라이너 체어입니다. 편안해도 너-무 편안한 좌석 때문에 샤롯데에서 영화를 관람하다가 잠들었다는 후기도 종종 볼 수 있을 정도에요.



좌석마다 설치된 버튼을 통해 리클라이너 체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등받이와 발받침을 최대한 눕혀보았는데 어떤가요? 편안해 보이시나요? 실제로 에디터는 해당 각도로 영화를 보다가 잠들 뻔 하기도 했다는 후문!



영화가 시작되기 전의 모습입니다. 상영관의 크기에 비해 스크린이 크고, 좌석과 스크린 사이의 간격이 멀기 때문에 어떤 좌석을 선택해도 스크린이 잘 보여요.



라운지에서 주문한 메뉴는 드리미가 상영관 내의 테이블로 직접 서빙합니다. 일반 상영관에서 스낵을 주문하면 가방에 팝콘, 음료, 티켓까지 모두 들고 들어가야 해 불편한 경우가 많은데요. 롯데시네마 샤롯데는 메뉴를 주문하고 상영관에 입장해 앉아 있으면 드리미가 자리까지 가져다 주기 때문에 정말 편리했어요. 게다가 테이블마다 전용 호출벨이 있어서 영화 상영 중에도 필요한 것을 요청할 수 있어요. 벨을 누르면 드리미가 자리에 찾아오는 시스템으로, 메뉴를 주문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요청 시 티슈나 담요 등의 물품도 제공됩니다.



에디터가 주문한 것은 미트칠리 핫도그와 양념 치킨텐더, 그리고 탄산음료입니다. 사실 영화관에서 판매하는 음식이라 큰 기대는 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어요. 출출할 때 허기를 달래기에 딱이었답니다. 무엇보다 일반 상영관과는 다르게 널찍한 테이블에서 스낵을 즐기며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었습니다.



롯데시네마 샤롯데보다 더 프라이빗하게 영화를 즐기고 싶다면? 총 여덟 석으로 구성된 대관 전용 프리미엄 상영관 샤롯데 프라이빗을 추천해요. 좌석별 예약은 불가하고, 상영관 전체를 대관하는 것만 가능합니다. 한 공간에 한 일행만 입장할 수 있어 가족 행사나 회사 모임, 또는 프로포즈에 적합하죠. 월드타워점의 샤롯데 프라이빗은 샤롯데보다 한 층 위인 6층에 있습니다.



좌석이 여덟 석뿐인 상영관이라니, 정말 프라이빗하죠? 오붓하게 영화를 관람하기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샤롯데 관과는 달리 샤롯데 프라이빗 관에는 호출벨이 좌석 가운데에 하나만 달려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특별한 경험을 선물한 롯데시네마의 프리미엄 상영관 샤롯데. 오붓하게 데이트를 즐기고 싶을 때, 기대하던 영화를 여유 있게 관람하고 싶을 때, 편안하게 즐기고 싶을 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공간입니다. 가끔 스스로를 위한 휴식이 필요하다면 롯데시네마 샤롯데를 방문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롯데카드가 당신의 휴식에 작은 도움이 되어드릴게요. :)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준법감시인 심의필 제2019-E02269호 (2019.04.25)